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5화 호수로 향한 전사 일행 2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5화 호수로 향한 전사 일행 2

치이이익. 열에 구워져 생선에서 기름이 떨어졌다.

잘 익은 것부터 플레임 엑스에게 건넸다.

가장 마지막으로 생선을 집어 들었다.

"맛있어!"

"여기 생선은 냄새도 안 나고 맛있네요."

"앗, 후- 후-!

갓 구운 생선은 육즙도 많고 촉촉했다.

올로스일행에서도 호평이 자자하다.

 덧붙여서 올로스 일행의 트롤 사냥도 성공했다고 한다.

한 시간 만에 사냥을 마치고 돌아왔으니 역시 S 등급이라고 해야 할까.

"휴, 만족스럽다"

 완전히 배가 부른 우리는 나무 그늘에서 한가롭게 쉬었다.

 날씨도 기온도 딱 좋아.

 권유해 준 올로스에게 고맙네.

"기다렸다 냥!"

 덤불에서 수영복 차림의 린이 나왔다.

 뒤늦게 카에데, 프라우도 모습을 드러내며 무심코 시선을 빼앗기고 말았다.

 투명한 하얀 피부에 하얀 비키니.

늘씬하고 아름다운 몸매가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에데는 수줍은 듯 이쪽을 흘끗흘끗 엿보고 있었다.

"잠깐! 주님! 프라우도 보라구요!"

"으윽."

얼굴을 잡혀 억지로 고개를 돌렸다.

방금 삐끗했어.

정말 작은 주제에 억지 노예로군.

 프라우는 날씬한 체형이지만 나름대로 나올 곳은 나와 있다.

입고 있는 수영복은 분홍색 프릴이 달려 있어서 아기자기했다.

평소의 긴 양 갈래머리는 똥 머리로 만들어서 원래와는 평상시와 다른 인상이었다.

"남자들이 내 육체에 반했다냐!"

린은 검은색의 비키니로 색채를 더했다.

하지만 플레임 엑스의 모두는 힐끗 보더니 이내 카에데에게 시선을 돌렸다.

"이 녀석들―! 카에데만 보는거냥!"

"하지만 말야, 우리 같은 소꿉친구들은 질리도록 물놀이를 해온 사이야. 이제 와서 수영복 입은 것 정도는 아무렇지 않다고 생각하는 거라고."

“그래도 해야 할 말이 있지않냥! 칭찬해라냥!”

 드문드문 박수가 나왔다.

 점점 린의 기분이 나빠졌다.

"자, 린 씨. 같이 수영해요."

"그것도 그렇냐만…… 꿀꺽. 이 무슨 부드러움이냥."

 팔을 잡힌 린은 팔에 닿는 카에데 가슴에 식은땀을 흘린다.

"주인님도!"

"그렇네... 우왓!?"

일어서려는데, 끌려가서 억지로 앉혔다.

지체 없이 술잔을 들어 술을 따랐다.

"자기만 여자들 중심으로 간다니, 안 그럴 거지?"

"그래, 토르. 이쪽은 이쪽에서 술판이군."

"그래, 남자는 남자끼리 마셔야지."

폴로아와 체격이 좋은 벅스가 어깨동무를 해오니 도망칠 수도 없다.

정면에는 술병을 든 올로스가 히죽거리고 있다.

 어쩔 수 없다, 어울려 주도록 할까.

"드르렁~ 드르렁~"

"하지마냥, 이제 물고기는…… 우냥."

 백스가 코를 골고 린은 잠꼬대를 하며 고민하는 표정이다.

주위를 보니 폴로아도 프라우도 카에데도 조용히 자고 있어.

 모닥불이 흔들흔들 흔들리고 나와 올로스만 깨어 있었다.

"완전히 잠든 것 같네. "

"너무 많이 먹인 거야."

"그런 것 같네. 즐거워서 그만."

바로 위에서 로스케가 조용히 헤엄쳤다.

망을 봐 주고 있기 때문에 이런 장소에서도 위험은 적다고 생각해.

그가 술을 따르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그런데 이제 어떻게 할 생각이야?"

"어떻게라니?"

"행선지다. 이름 그대로 만유하고 있는 거지?"

 나는 조금 생각해보고 대답했다.

"실은 용사를 기다리고 있어. 들은 이야기로는 원탁회의라는 게 열리기 때문에 그리직으로 오는 것 같아. 내일모레 열린다던가."

"무슨 소리야. 원탁회의는 그제 끝났다."

"뭐라고!?"

 놀라서 술이 넘쳤다.

어째서, 네이에게 들은 얘기로는 모레일 텐데!

예정이 바뀐 건가!? 왜!?

"원탁회의에 대해 묻지 않아서 흥미 없는 줄 알았어"

"신경 쓰지 말아 줘, 미리 이야기하지 못한 내가 잘못했다. 그런데 왜 빨리한 거지?"

"노더스탈에서 마족들의 습격이 있었잖아. 그 때문에 예정보다 빨리 논의를 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된 것 같아. 우리도 어쩌다 들은 거지만."

빠직.

 무심코 잔을 쥐어 버렸다.

냉정해져라, 아직 세인이 그리직을 벗어났다고는 할 수 없다.

괜찮아. 조급해 하지 마. 분명 그 세 사람과 만날 수 있다.

올로스가 새로운 잔을 내주었다.

"그런 얼굴은 아가씨들한테 보여주지 마."

"――!?"

 황급히 내 얼굴을 건드렸다.

무의식적으로 살의가 얼굴에 드러난 것 같다.

지적받지 않았다면 깨닫지 못했을 것이다.

"미안하다."

"사과하지 마. 하지만, 용사를 만나고 싶은 건가…… 그렇다면 고민할 정도는 아닐 텐데."

"무슨 뜻이야?"

"용사가 결국 어디로 갈지 모르는 건 아니잖아."

그야 마족이 지배하는 암흑 영역…….

그 부분에서 깜짝 놀랐다.

"그레이필드!"

"그래, 용자는 곧 암흑 영역과 맞닿아 있는 그레이필드로 간다. 그래서 준비를 갖추고 암흑 영역으로 돌입할 거야. 게다가 지금은 요새때문에 길이 막혀 있지. 돌파하는데 적어도 몇 개월은 걸릴 거야."

 만약 그리직에서 만날 수 없다고 해도 바로 따라잡을 수 있다.

그것을 깨닫고 나는 안도했다.

원래부터 그레이 필드에 갈 생각이었다.

그 예정이 앞당겨질 뿐이다.

"알다시피 용사는 마왕에 대항하는 효과적인 비장의 수다."

"…… 저지른 일에 대한 책임은 질 거야."

올로스는 더 이상 말하지 않았다.

하지만,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는 이해할 수 있었다.

 만약 그렇게 되었을 때는, 카에데와 프라우를 해방시키고 사과해야겠지.

"이봐, 오늘은 배 터지게 마셔"

"언제나 그렇잖아."

"훗, 그랬나?"

이 녀석, 실컷 마셨던 걸 잊은 건가?

꼴꼴, 잔에 술이 따라졌다.

꾸욱.

누군가 바지를 잡았다.

"쥬인니힘"

"카에데인가."

잠이 덜 깨서 잡은 거겠지.

기분 좋아 보이는 잠든 얼굴에 힐링이 된다.

"노예들을 내팽개치고 죽을 것 같은 짓은 하지 마."

"알아. 할 수 있는 만큼 하고 나서 책임질 거야."

"그, 할 수 있는 데까지 할 수 없었을 때는 우리가 어떻게든 해 주겠어."

"그런 약속해버려도 괜찮은 거야?"

"만약의 경우다. 그러지 않기를 빌 뿐이다."

짱, 잔과 진을 맞부딪쳤다.

정말 도량이 큰 남자다, 당신은.

폴로아일행이 신뢰하는 이유다.

나도... 당신처럼 의지할 수 있는 형이 갖고 싶었어.

 그랬더라면 이렇게 되지는 않았을지도 몰라.

아니, 과거를 한탄해도 어쩔 수 없나.

나는 눈앞에 할 수 있는 것 밖에 할 수 없다.

 카에데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그러자 꼬리가 살랑살랑 움직였다.

꼬리 근처에서 자고 있는 프라우가 가위눌리기 시작했다.

"으윽, 그만둬, 그만둬… 프라우는 그런 고문에 굴하지 않아."

"뀨우!?"

프라우가 잠자고 있는 빵타의 일부를 꽉 잡았다.

순식간에 빵타의 기분이 안 좋아졌다.

그리고 카에데를 쓰다듬는 걸 멈추라고 노려본다.

"그, 그렇게 노려보지 마."

"뀨!"

“부하하하하하! 너희들 정말 재밌구나!”

올로스는 발을 차며 박장대소한다.

딱히 너를 웃기려고 하는 게 아니야.

카에데 머리를 쓰다듬었더니… 뭐 됐어.

"빠끔빠끔―!"

"뭐야 저 울음소리는"

"어?"

멀리서 귀에 익은 목소리가 들렸다.

뭐였을까?

술이 들어간 탓에 생각이 안 나.

"빠끔빠끔―!"

"또야."

 애달픈 울음소리다.

뭔가 잊고 있는 것 같은데.

"그러고 보니 그 물고기 같은 거 방치하고 있는 게 아닌가?"

"아!"

황급히 호수로 달려갔다.

 물가에서는 사메코가 육지로 기어오르려고 발버둥 치고 있었다.

"미안해! 잊고 있었어!"

"빠끔빠끔"

사메코를 부둥켜안고 사과했다.

분홍색 상어는 '다시는 두고 가지 말라'며 입으로 내 옷을 살짝 물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