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2화 전사와 노예와 저택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2화 전사와 노예와 저택

 덜컥.

팔 받침대에서 여왕의 팔꿈치가 미끄러졌다.

옥좌에서 쓰러질 뻔한 것을 기사가 황급히 떠받쳤다.

"아직 사흘밖에 안 지났는데?"

"하지만 쓰러뜨렸어"

여왕은 폴로아와 린을 쳐다본다.

"확실히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저게 가짜일 가능성은 매우 낮다냐."

"정말 사흘 만에……"

그녀는 옥좌에서 일어나 내 앞으로 다가왔다.

그리고 나의 오른손을 양손으로 잡는다.

"그야말로 영웅, 백성을 대신해 감사한다."

부끄러워서 왼쪽 손가락으로 뺨을 긁었다.

평민에겐 구름 위의 존재인 여왕이 직접 손을 잡으러 온 것이다.

대단히 영광스러운 일인데, 익숙하지 않은 일이라 그런지 부끄럽다.

흘긋 일행을 보니, 미소 짓고 있고 기뻐하는 것 같다.

역시 주인이 유명해지는 것은 노예로서는 자랑스러운 것일까?

눈에 띄지 않도록 해 왔지만, 만약 그런 것이라면 좀 더 화려하게 활약해도 좋을지도 모른다.

아니 무리려나. 레벨 301이라는 걸 들키면 여러 가지로 엄청날 것 같아.

정신을 차려보니 여왕이 중얼중얼 거리고 있었다.

"아르만 왕, 역시 방심할 수 없는 남자야. 이런 훌륭한 수하를 가지고 있다니. 일찍 만났더라면 우리가 칭호를 줄 수 있었을 텐데."

"저기요?"

"아, 잠깐 생각을 하고 있었어! 호호, 미안해요!"

툭툭 내 어깨를 두드린다.

여왕이라고 해도 실속은 마을에 있는 아줌마와 다를 바 없구나.

이런, 불경한 생각을 하는 건 좀 위험한가?

그녀는 옥좌로 돌아와 부채를 폈다.

"그럼, 훌륭하게 의뢰를 완수해 준 당신에게, 보수를 건네죠. 가져오세요."

명령으로 알현실에 손수레가 운반되었다.

위에는 백금화가 수북이 쌓여 있었다.

"거기 2억 있어요. 그리고 이 수도에 당신 전용 저택을 마련해드리죠."

"하아!?"

"아무리 그래도 영웅의 칭호는 못 드리지만, 편안한 저택이 있으면 언제라도 이곳으로 돌아올 수 있겠죠. 우후후."

"아니, 아무리 그래도……"

"여왕이 기쁜 마음으로 낸 조건을 거절하는 거야? 응?"

히익, 눈이 무서워.

웃는 얼굴인데 눈이 하나도 안 웃고 있어.

마지못해 희망 대로 받기로 했다.

 여왕은 프라우에게 시선이 멈췄다.

"어머, 자세히 보니까 페어리 있잖아!"

"뭔가 불만이 있어?"

"아니야, 페어리족을 한 번 만나보고 싶었던 것뿐이에요. 나는 어릴 적부터 당신들을 동경하고 있었어. 설마 이런 데서 뵙게 되다니."

"그, 그래……그거 잘 됐군."

 어린아이처럼 떠드는 여왕

프라우는 쑥스러운지 얼굴을 붉히며 등을 돌리고 있었어.

 ◇

"크지 않아?"

"착각이 아니라 크네요"

"이런 곳에 사는 거야!?"

"뀨우!"

마련된 저택은 그야말로 저택이었다.

현관 앞에는 분수가 있고 마당에는 푸른 잔디가 자라고 있다.

 대문에서 저택까지 이르는 길에는 촘촘히 돌담이 깔려 있었다.

중요한 건물도 2층에다 폭도 넓다.

 예전에 내가 살던 집의 몇 배나 될까?

생각만 해도 무섭다.

 이런 건 유지비라든지 무시할 수 없잖아?

 정말 국가에서 관리해 주는 건가?

여왕은 그렇다고 했지만 나중에 다 내라고 하지는 않겠지?

"주인님, 안으로 들어가요."

카에데가 팔뚝을 살짝 잡아당기다.

기뻐하는 그녀를 보니 모든 게 아무래도 좋을 것 같았다.

 나의 귀여운 노예가 만족스럽다면 그걸로 됐잖아.

뒷일은 나중에 생각하자.

주머니에서 열쇠를 꺼내어 문을 열었다.

먼저 빵타와 함께 들어간 프라우가, 입구에서 빙글하고 시선을 돌리며 돌았다.

"살기는 편할 것 같지 않지만 쓸데없이 넓어. 미아가 될 것 같아."

"뀨우."

"빵타, 저쪽을 보러 가자"

"뀨우!"

한 사람과 한 마리는 복도 안쪽으로 사라졌다.

생각해 보니 이건 꽤 좋을 것 같아.

나는 이곳 그리직에 찾아올 세인을 기다려야 한다.

그 녀석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게 하고 옛 친구로서 결착을 내야 한다.

그러려면 오랫동안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이 필요하다.

아무리 그래도 스코첼 남작의 집에 언제까지고 있을 수는 없었을 테지.

이 보수는 너무 고맙다.

"주인님, 욕탕이 있어요!"

카에데가 달려왔다.

와, 목욕까지 하는구나.

몇 번 밖에 체험해 본 적이 없지만, 저건 몸속까지 따뜻해져서 기분이 좋지.

"그래, 다시 머리 감겨줄까?"

"아, 아이 취급하지 말아주세요!"

"농담이야. "

지금의 카에데와 함께 씻을 용기는 없다.

그 시절과 달리 지금은 어른 몸이다.

분명 웃으면서 얼버무리기는 어려울 것이다.

"아차, 기회였는데"

"?"

추욱, 하고 여우 귀가 늘어졌다.

찬스? 무슨 말이야?

의문에 고개를 갸웃했다.

"그러고 보니 슬슬 마이 룸에 가야겠군."

"짐도 늘었고 정리해야겠네요"

마을이나 촌락에 들를 때마다 선물이 늘어났다.

장식 외에 사용할 길 없는, 목각 곰이나 항아리 등등.

매직 스토리지는 편리하지만 용량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때때로 꺼내지 않으면 안 된다.

뭐, 선물이 어울릴 것 같으면 저택에 장식해도 좋겠지.

"흥, 흥."

개인 방에서 팔굽혀펴기를 했다. 전라로.

사실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지.

숙소에선 동료의 시선이 있어서 못했으니까.

이 개방감, 꽤 괜찮다.

실제로 맘 편히 자리 잡은 장소가 있다는 것은 안정감이 다르군.

좋아, 다음엔 스쿼트를 할까?

아니 아니, 복근도 괜찮겠네.

"주인니― 꺄아!?"

"아"

문이 열리고 전라 그대로 보여졌다.

카에데는 정면으로 봐버렸고, 비명을 지르며 도망쳤다.

어, 어이, 문은 닫고 가.

그리고 들어올 때 노크 정도는 하라고.

 아니, 잠그지 않은 내가 잘못했나.

복도에서 귀에 익은 목소리가 들린다.

"정말 여기 있는 거냥?"

"궁궐에서는 그렇게 들었어."

"그 남자가 그렇게 강했나?"

"사이좋게 지내서 손해 볼 건 없을 거야. 내 추측으로는 그건 레벨 100을 가볍게 넘었다고."

"드래곤을 쓰러트렸다는 게 사실이었나."

 저 목소리, 타오르는 도끼단(프레임 엑스) 녀석들!?

큰일 났다, 이 상황은 위험하다.

빨리 문을 닫아야 한다.

일어서서 입구로 달렸다.

"어"

"아"

리더 올로스와 눈이 마주쳤다.

그는 시선을 낮추고 멈췄다.

그리고는 "호오"하고 감탄했다.

꽈앙.

 문이 닫혔다.

"아무래도 어수선한 모양이다. 1층에서 좀 기다리자."

"뭐 하고 있었지?"

"글쎄, 하지만 좋은 대검을 가지고 있는 것 같군."

"하아?"

발소리가 멀어져 갔다.

 별로 알몸 같은 건 보여도 부끄럽지는 않지만, 타이밍이라는 게 있잖아.

이건 역시 정신적 데미지가 크다.

카에데는 전라로 팔굽혀펴기를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지.

콩콩.

누가 문을 두드렸다.

"저기, 주인님은 어떤 모습이든 멋져요! 그뿐이에요!

카에데는 후닥닥 달려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