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4화 용사의 계산 밖 그 6번째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4화 용사의 계산 밖 그 6번째

나는 숙소의 한 방에서 성검을 계속 바라본다.

히죽히죽 웃음이 멈추지 않는다.

"흐흐, 흐흐흐흐"

 비로소 염원하던 성무구를 손에 넣을 수 있었다.

 얼마나 이 날을 기다렸는지.

용사 직업을 손에 넣은 그날부터 내내 성검 생각뿐이었다.

직업, 성검, 그리고 왕실에서 내려온 칭호, 이 세 가지가 함께해야 진정한 용자라고 할 수 있다.

이제는 용사 다운 눈부신 활약이 필요하다.

그것만 달성하면 나도 역사에 찬란하게 이름을 남기게 된다.

하지만 방심할 수 없다. 아무리 용사라는 직업이 마왕전에 특화되어 있다지만 과거에는 마왕에게 패한 용자도 존재한다.

내가 그렇게 되지 않으려면 최소한 레벨 100을 넘어야 한다.

 그거랑...... 동료구나.

방에 있는 세 사람을 문득 보았다.

격투가 네이, 성직자 소아라, 마법사 리사.

모두 레벨은 40대, 과연 마지막까지 써먹을 수 있을지.

과거에 용사들과 동료가 된 자들은 대부분 영웅 칭호를 받았다.

원래 영웅이었던 경우도 있고 나중에 받은 경우도 있다.

용사의 동료는 영웅이 된다.

물론 무조건 될 수는 없지.

 능력이 부족하면 죽고, 교체될 수도 있을 수 있다.

 선별은 필수.

발목 잡는 것들은 내 파티에 불필요하다.

 그리고 나를 불편하게 만드는 녀석도.

"이 거리 주변에서 마족들이 숨어 있잖아요. 언제 토벌할 거야?"

"움직임이 있으면 당장이라도 할 생각이야"

"지금 수준으로 이길 수 있을까요. 좀 더 단련한 뒤에도 늦지 않을 것 같은데요."

"어이 소아라, 그런 느긋한 말은 할 수 없어. 주민은 언제 습격당할까 벌벌 떨면서 살고 있어. 봤잖아 바깥의 녀석들"

"그건 그렇지만 죽어서는 본전도 못 찾아요."

 젠장, 또 티격태격했다.

 소아라는 힐링 스킬을 쓸 수 있어 도움은 되지만 가끔 보수적인 성격이 전체의 발목을 잡는다.

날 짜증 나게 하지 마.

여기처럼 휴먼이 사는 깊은 곳에 고레벨의 적 따위가 나올 리 없잖아.

잠복해 있는 것은 기껏해야 20이나 30의 피라미나 다름없음이 당연하다.

쿠구궁.

건물이 크게 흔들리다.

"뭐야, 이 떨림은! "

"세인, 다른 사람들이 도망가고 있어!"

"적습인가요?"

"좋아, 내가 파팍~ 정리해주지"

우리들은 숙소를 나와 흔들림의 발생지로 향했다.

"너희들 마음대로 날뛰어도 좋다. 남자는 다 죽이고, 보기 좋은 여자는 데려와라. 식량과 돈이 될만한 걸 을 모으는 것도 잊지 마라."

마족의 병사에게 지시를 내리는 것은 강자의 격을 발하는 덩치 큰 남자.

백 개가 넘는 마족병사들이 파괴된 외벽에서 거리로 쏟아져 나오고 있었다.

도망치려 갈팡질팡하는 주민에게 가차 없이 덤벼들다.

숨어있었을 놈들이 왜 이 타이밍에 습격해 왔을까?

내 안에서 의문이 생기지만, 아무래도 좋다 것을 깨닫고 머리 한구석으로 밀어 넣었다.

 활약할 기회를 저쪽에서 가지고 왔어. 기뻐할 사태가 아닌가.

"전원 전투태세! 저놈은 친다!"

"알았어. "

"우선은 주민의 피난을 우선시해야 하는 것이 아닐까?"

"저 뚱뚱한 걸 쓰러뜨리면 물러서겠지. 지금은 어떻게든 버텨야 하잖아"

"그렇지만--!"

 소알라가 다시 반항의 뜻을 보이고 있다.

이런 때 혼란스러워하지 말라고.

"닥쳐! 일반인 몇 명이 죽든 말든 상관없어! 넌 내 말만 듣고 있으면 돼!"

"네, 네!"

흠칫 몸을 떨던 소알라가 얼굴을 파랗게 물들인다.

더 이상 짜증 나게 하지 마.

이길 수 있는 싸움도 이길 수 없게 된다고.

"플레임 블로우!"

리사의 화염 마법이 적의 집단을 직격한다.

저 덩치 큰 남자도 불길에 휩싸였다.

하지만 이 정도로 죽지는 않을 것이다.

거침없이 달려가 검을 휘두른다.

높고 날카로운 소리와 함께 칼날이 무언가에 막혔다.

"고장 이 정도로 휘둘러서 나를 쓰러뜨릴 줄 알았나?"

"상처하나... 없다고!?"

불길이 날아가고 덩치가 큰 사나이가 나타났다.

그 손에는 불길한 도끼가 쥐어져 있다.

내 칼은 도끼에 쉽게 막혀 있었다.

리사의 마법을 당하고도 상처하나 없다니, 이 녀석...... 위험하다.

감정 스킬로 확인해보니 레벨은 150.

가지고 있는 스킬은 대수롭지 않지만, 압도적인 레벨의 높이가 차고 넘치도록 보충하고 있었다.

게다가 등이 얼어붙는 느낌이 들었다.

아마 전투 기술에서도 나를 훨씬 뛰어넘었다.

뭐야 이 녀석, 왜 이런 곳에 이런 놈이?

 남자는 나를 보고 눈을 가늘게 뜬다.

"네놈, 혹시 새로 뽑힌 용자인가?"

"그, 그렇다면 어쩔 거지!"

"그렇게 겁먹지 말라고. 마왕님께서 만나면 좀 놀아주라는 명령을 받았을 뿐이다. 이런 곳에서 깜빡하고 죽이지는 않는다."

나의 칼은 맞대고 버틸 새도 없이 시원하게 튕겨져, 텅 빈 복부에 격렬한 왼쪽 주먹이 박혔다.

"크헉!?"

꿰뚫는 충격과 격통에 두 다리가 굽혀졌다.

점도가 높은 타액을 뱉어냈다.

이만한 데미지를 받은 것은 난생처음이다.

스윽 하고 머리를 잡혀서 억지로 얼굴을 들었다.

'설마 한방에 끝인가? 놀이는 지금부터 시작이겠지?'

"그만둬... 죽이지 말아 줘......"

"후훗, 후훗, 뭐야 겁이 났나. 네놈 레벨이 몇이냐?"

"63입니다."

"정말이야! 63으로 150에 도전한 거야!? 틀림없이 용사구먼! 어이, 너희도 그렇게 생각하지!?"

남자의 등 뒤에 대기하고 있던 마족 병사들이 껄껄 웃는다.

나는 전에 없이 굴욕을 당했어.

 150이라는 걸 알았다면 싸우지 않았을 거야.

이런 마을을 내버려 두고 후퇴하고 있었다.

비웃지 마, 날 비웃지 마. 너희들 모두 죽여버릴 테다.

"세인, 지금 도와줄게!"

리사의 화염 마법이 남자의 안면을 강타한다.

곧바로 나는 후방으로 물러서고, 교대로 네이가 공중 오른쪽에서 스트레이트를 내리쳤다.

하지만, 남자는 미동도 하지 않고 주먹을 이마로 태연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아직이야!"

네이는 몸을 비틀어 굵은 목에 공중회전 발차기를 먹였다.

그러나 남자의 몸은 바위처럼 무겁게 움직이지 않는다.

 딱 좋다, 네이는 이대로 싸우도록 내버려 두자.

"네이! 그 녀석을 거기서 꼼짝 못 하게 해!"

"잠깐, 세인!? 네이를 버릴 생각이야!?"

"도와주세요! 그녀는 우리의 소중한 동료에요!"

"너희들은 내가 이런 곳에서 죽어도 좋겠어! 용사라고! 나는 마왕을 쓰러뜨리고 세계를 구할 수 있는 선택된 용자라고!"

 리사와 소아라도 입을 다문다.

당연한 반응이다. 내 말은 정론이라니까.

너희와 나는 생명의 무게가 다르다.

너희는 죽어도 되지만 나만은 어떻게든 살아가야 해.

"도망 쳐줘! 여기는 내가 맡을게!"

"당연하지. 넌 얼굴도 좋고 몸도 좋았지만 이제 질렸어. 여기서 날 위해 꼭 죽어줘."

"세, 인?"

나는 둘을 데리고 이탈한다.

빌어먹을, 이런 곳에서 패를 잃다니 예상 밖이다.

그 녀석은 머지않아 버릴 생각이었지만, 그것은 새로운 패를 발견하고 나서였다.

 좋아, 다음엔 더 안기 좋고 강한 여자를 내 것으로 만들어 주지.

그러기 위해서는 레벨을 올려야 해.

가능하면 남의 여자가 좋겠어.

남의 것을 빼앗는 것은 극상의 쾌감이다.

"꺄아아아아아악!"

마을을 나서는 순간 네이의 비명이 들렸다.

"으윽, 네이......"

"대체 무슨 짓을, 동료를 버리다니"

"고귀한 희생이야. 풀 죽지 마."

그보다는 국왕의 의뢰를 달성하지 못한 것이 더 문제다.

잠깐 기다려...... 정말로 문제가 되나?

아니다, 이건 150레벨의 적이 있다는 걸 알려주지 않은 나라의 책임이야.

오히려 나는 피해자다.

하마터면 죽을 뻔했다고.

게다가 동료도 한 명 잃고 말았다.

책망받아야 할 것은 국가고 국왕이다. 난 아니야.

일단 나라에 돌아가 쉬운 다른 의뢰를 받자.

"조국으로 돌아갈 거야."

""... 예""

 내 전설은 이제부터 시작이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