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화 왕도에 도착한 전사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0화 왕도에 도착한 전사

아이나크에서 왕도까지는 꽤 거리가 있다.

걸어서라면 확실히 사흘은 걸릴 것이다.

하지만, 우리의 여행은 급할 것 없다.

한가로이 각지를 둘러보는 것이 핵심.

뻥 뚫린 구멍을 메울 무언가를 찾는 여행이다.

"플라워 블리자드!"

철선으로 춤추는 카에데가 오크들을 얼어붙게 만든다.

 몇 초 만에 초원에 추악한 얼음조각상이 완성됐다.

"푹신푹신하군."

"뀨우......"

나는 나무 그늘에서 빵타를 베개 삼아 쉬는 중이다.

얼굴을 파묻었다. 부드럽고 푹신푹신함은 무섭도록 졸음을 유도한다.

과연, 빵타가 카에데에서 떨어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카에데가 판타에게서 떨어지지 않으려고 하지 않는 것일지도.

그렇게 생각하면 납득이 간다.

덧붙여서 로스케는 오른 손등에 있는 각인에 보관 중이다.

짐승과 계약하면 손등에 각인이 새겨진다.

방해될 때는 수납해둘 수 있으며 꺼내는 것은 자유롭다.

이것 참, 너무나 편리한 생물에 경탄할 따름이다.

"주인님, 마물을 치웠어요."

"미안하구만."

"아뇨, 노예로서의 의무입니다."

희고 커다란 꼬리가 흔들리고, 기쁜 표정으로 나를 내려다보고 있다.

"뭐지?"

"저, 오늘 점심은 저에게 맡겨 주실 수는 없으신가요?"

허허, 그것은 흥미로운 제안이다.

카에데에게 밥을 맡길 수 있게 되면 나는 훨씬 편해질 거야.

물론 마음대로 할 생각은 없다. 교대제로 해 부담을 나눠 갖는 것이다.

 근데 진짜 만들 수 있을까?

"우라라 씨가 지도해 주셔서 괜찮아요. 주인님께 맛있는 걸 많이 먹게 해드릴게요."

 의아한 얼굴이 된 듯 카에데는 거듭 안전을 어필한다.

이만큼 자신 있어 하다니.

그럭저럭 평범한 것은 만들 수 있음에 틀림없다.

좋아, 오늘 점심은 카에데에게 맡겨보자.

"첫 번째로 꺼낼 것은 데빌 황소개구리. 내장을 떼어내고, 껍질을 벗긴 후, 그대로 냄비에 풍덩. 각종 조미료와 금어초의 풀잎을 넣어서 녹색으로 바뀌면 싱싱한 만도라고라를 냄비에 넣는다. 그리고 보라색이 될 때까지 기다려요"

".... 꼴깍"

요리를 시작한 카에데는 혼잣말이 많다.

뭐, 그건 좋다고 하자. 가끔 그런 사람들도 있으니까.

문제는 그 조리, 위험한 듯한 분위기가 냉기를 띠며 떠다닌다.

과연 보라색으로 물든 음식이 맛있을까.

하지만 냄새만큼은 이미 식욕을 돋운다.

"드세요, 주인님."

건네진 그릇에는 보라색으로 물든 걸쭉한 액체가.

게다가 안에는 개구리 다리가 튀어나와 있다.

 무서우리만치 입맛을 돋우지 않는 외형이다.

냄새만큼은 좋은데.

카에데는 가슴 앞에서 팔짱을 끼고 지켜보고 있다.

 내가 '맛있다'라고 말하길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치사하잖아.. 만약 맛이 없더라도, 그 큰 눈으로 가만히 바라보면 할 수 있는 말은 하나밖에 없다.

 결심을 하고 입에 넣었다.

"... 맛있네"

"주인님!!"

"기다려, 달려들지 마. 지금은 먹는 중이야."

"주인님, 주인님, 주인님!!"

"좀 진정해. "

 몸에 달라붙어 부비부비 해 오는 카에데에게 당황하면서 나는 요리를 계속 입에 넣었다.

 참 신기한 요리다.

외관을 배신한 맛은 깊이가 있고 맛있었다.

눈을 감고 먹으면 훌륭한 요리다.

이 정도라면 면 앞으로도 만들게 해도 좋을지도 모른다.

그릇을 내려놓고 안겨드는 카에데의 머리를 쓰다듬다.

씨익, 하고 귀가 처졌다.

아이너크에서는 마리안느와 우라라도 있어서 신경 쓰고 있었으니까.

방도 달라서 지난 며칠간은 계속 외로웠을 것이다.

"주인님을 위해 더 열심히 할 거예요!"

"기쁘지만, 무리하지 않아도 되니까"

"쥬인니믜 냄섀"

"안 듣고 있나."

 배에 안면을 묻고 숨을 쉬고 있다.

 크고 둥실둥실한 꼬리가 흔들리고 있었다.

 카에데 꼬리.... 만진 적이 없구나.

조금 정도는 괜찮겠지? 주인이기도 하고.

"꺄앙!?"

오오오오, 푹신푹신하고 풍성하구나.

빵타와는 또 다른 느낌이어서 버릇이 될 것 같다.

"흐앙...!"

카에데의 교성에 깜짝 놀랐다.

큰일 났다, 너무 지나쳤던 것 같다

"주인니임......"

 백발의 미녀가 눈물을 글썽이다.

비단결 같은 머리는 어깨에서 매끈하게 미끄러졌고 목덜미에는 강한 색기를 느꼈다.

나는 손이 나올 것 같은 것을 간신히 참는다.

이미 머릿속에서는 본능과 이성이 싸우기 시작하고 있었다.

본능적인 거대한 레드드래곤이 가로막는다.

반대편에는 나무 막대와 나무 방패를 갖춘 모험자인 이성.

이 싸움은 거의 승산이 없다.

격전을 거듭하며 마지막으로 이성이 본능의 안면에 펀치를 꽂는다.

누워있는 드래곤

이성은 간신히 승리를 거뒀다.

"조, 좀 더 많이 먹고 싶구나!"

"정말인가요!!"

 표정을 밝게 한 카에데가 몸을 일으킨다.

 위험했다. 어떻게든 이성이 이겼지만 다음에는 질지도 모른다.

 그만큼 카에데는 예쁘고 내 취향에 취향 저격이다.

 하지만, 손을 대는 것은 역시 망설여진다.

 ......아직 머릿속에 리사의 그림자가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주종 계약을 이용해 관계를 맺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계약이 어디까지 정신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은 확실치 않다.

어쩌면 전혀 없을지도 모르고, 역시 있을지도 모른다. 가장 빠른 것은 노예상에게 묻는 것이지만, 만일을 생각하면 발길이 내키지 않는다.

적어도 그녀의 마음이 진짜인지 확인할 수 있을 때까지 나는 뭔가를 할 생각이 없다.

아니, 마음의 정리가 될 때까지 말이지.

"주인님."

"응?"

말이 들려와서 먼 곳으로 눈이 향했다.

식사 냄새에 이끌렸는지, 또 오크 떼가 몰려오고 있었다.

이 주변에는 여러 개의 부락이 있다.

 일일이 상대하는 것도 귀찮고 권속에게 상대하게 할까나

"로스케, 저놈들을 쓰러뜨려라."

 오른손의 각인이 빛나며 로스케가 튀어나온다.

 2미터 정도의 길이의 은빛 생물은, 전신에 칼을 출현시켜, 바람과 같은 속도로 공중을 날아갔다.

멀리서 오크의 비명이 울린다.

 로스케는 무서운 속도로 집단에 달려들어 처리하고 있었다.

저것이 평범한 능력인가, 아니면 나의 피나 마력, 직업 등에서 강화된 결과인가.

테이밍 마스터에게는 사역하는 마물을 강화할 수 있는 특수능력이 있으니 반드시 빗나간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일단 권속도 마물의 분류에 들어가는 것 같고.

몇 분 만에 오크들은 전멸하고 말았다.

 ◇

 3일째 우리는 왕도를 향해 걸었다.

점점 길에서는 모험자나 행상과의 엇갈리기도 하고, 멀리서는 건축물 같은 것이 보이기 시작했다.

"저게 왕도인가요? 크네요."

"아르만국 자체가 웬만큼 큰 나라니까. 그 수도가 되면 인구도 월등히 많고 운반되는 물건도 다종다양하고 풍부하다."

견고한 돌 외벽이 마을을 빙 둘러싸고 있다.

몇 번인가 와 봤지만 너무 넓어서 아직도 극히 일부분밖에 가보지 못한 곳이다.

관광명소도 많고, 맛있는 밥을 하는 가게나 진귀한 물건을 취급하는 가게가 무수히 많다.

게다가 유명한 모험자도 심심찮게 있어, 이 나라에서 이름을 날리기에는 여기 이상으로 최적인 곳은 없다.

 그렇다고는 해도 나의 경우, 유명해지고 싶은 것은 아니므로 그런 이유는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그런데 저 편지는 누구에게 드리는 걸까요?"

"음, 확실히 조나단 록벨이란 사람이었던가? 운송업을 하고 있고 왕도에서 꽤 유명한 것 같아."

"거상인가요. 근데 왜 그 사람한테?"

물어도 모르니 대답은 안 하겠다.

백작은 성격도 온화하고 신사적이었다, 그 지인이라면 이 조나단도 나쁜 사람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거상이라고 하면 그다지 좋은 이미지는 없다.

돈에 추악하고 태도도 노골적으로 거만해서 우리 같은 모험자를 깔본다.

뒤에서 악랄한 짓을 하는 것도 자주 듣는다.

이놈이 그런 놈들이 아니길 빌고 싶다.

"으아아아아악!"

어디선가 비명 소리가 들린다.

앞을 보니 마을 쪽에서 커다란 마차가 맹렬하게 달려오고 있었다.

수레를 끄는 것은 키가 3미터는 될 것이다, 큰 체구를 한 드래곤 아종 케라톱스.

온화하고 느긋하면서도 한번 흥분시키면 손을 쓸 수 없게 되는 마물이다.

뭔가에 놀라 폭주를 시작한 거겠지, 나는 마차의 진행 선상으로 이동했다.

"부탁한다, 멈춰줘!"

"카에데는 그대로 대기."

"네."

눈앞에 다가온 거구, 나는 왼손을 앞으로 내밀어 코끝을 만졌다.

끼익.

충격음이 공기를 흔들었고, 갑작스러운 제동에 케라톱스의 뒷다리가 떠올랐다.

뒤에 있던 차체도 똑같이 떠올랐고 그 순간만 시간이 멈춘 듯했다.

터억, 쿠웅, 철푸덕.

뒷다리가 떨어지고 차체도 떨어졌다.

마부석의 남자는 자리에서 굴러떨어져 엉덩방아를 찧었다

"푸우우, 푸우우"

"옳지 옳지, 착한 아이구나."

진정한 케라톱스의 코끝을 쓰다듬어 준다.

문득 주위를 보니 많은 사람들이 입을 딱 벌리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