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9화 용사의 계산 밖 그 두 번째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9화 용사의 계산 밖 그 두 번째

나는 룬타타에서 깜짝 놀랐다.

원래라면 있었을 던전이 완전히 사라져 있었다.

남아 있는 것은 거대한 수직 동굴뿐.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

동네 주민들은 이제 익숙한 광경인지 평소와 다름없는 삶을 살고 있었다.

"세인, 괜찮아요?"

"날 건들지 마! 이 암퇘지이"

"꺄앗!?"

소아라의 손을 뿌리쳤다.

용암 같은 걸쭉한 분노가 치솟고 나는 마운트 자세를 취하고 그녀의 목을 졸랐다.

"괴, 괴로워..... 제,인."

"대체 뭐야! 어째서 날 방해하는 거야!"

"그만둬 세인, 그 이상하면 소아라가 죽는다고."

흠칫.

황급히 손을 떼다.

주위에서는 경멸의 시선이 쏠리고 있었다.

더 이상 여기 있는 것은 위험하다.

내가 용사라는 것을 들키면 데뷔하기 전부터 평판은 최악이 된다.

나는 화려하고 빛나게 추앙받아야 해.

이 정도 일로 주저앉을 수는 없다.

"소아라, 의식은 제대로 있어?"

"조금 휘청거릴 뿐입니다."

"세인~ 동료를 그런 식으로 다루는 건 좋지 않다고~"

세 사람으로부터도 거절의 빛이 어른거렸다.

유혹의 마안이 있다고는 하나 과연 지나쳤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여기서 한번 겉치레해 놓을까?

세 사람의 눈에 스킬의 힘을 보냈다.

"후와아"

"흐헤에"

"에헤"

 금방 효과가 나타나서 얼빠진 표정이 되었다.

이것으로 나를 배신하는 일은 없다.

 언젠가 버릴 동료기는 하지만, 아직은 필요하다.

"가자고"

""네~""

 부랴부랴 룬타타를 떠났다.

 ◇

 거리를 나온 우리들은 적당한 장소에서 이야기를 나누기로 한다.

 의제는 이대로 갈 것이냐, 일단 고국으로 돌아갈 것이냐다.

용사인 나는 각국 공통의 히든카드적인 존재이지만, 기본적으로는 조국인 바르세유 소속이 되어 있다.

어디까지나 이 아르만국에는 파견이라는 명목으로 와 있다.

하지만 이 나라는 모험을 하기에는 안성맞춤인 소재가 갖춰져 있다.

여러 던전에 강한 마물, 마족의 나라와도 비교적 가까워 어쨌든 전투에는 부족함이 없다.

게다가 미인이 많다고 소문난 나라이기도 하다.

이대로 뻔뻔스럽게 귀국하는 것은 어떨까.

 덧붙여 말하자면, 나는 바르세유 왕실로부터 대단히 기대되고 있다.

마왕을 토벌하고 난 아침에는 작위와 영지가 약속되었고 경우에 따라서는 공주와의 혼담도 있을 수 있다고 한다.

여기서 넘어질 수는 없다.

나는 모든 것을 손에 넣을 것이다.

방해하는 녀석이 있다면, 확실하게 죽인다.

"세인아, 나는 나라에 돌아가서 다시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이유를 들어볼까?"

:우리의 모든 일정은 성검을 소유하고 있다는 전제하에 세워져 있었어. 하지만 그걸 실패한 지금, 이대로 나아가기는 위험하다고 생각해. 우선은 계획을 다시 짜는 게 우선이지 않을까."

리사는 그럴듯한 말을 한다.

맞는 말이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국왕에게 실패했다고 고개를 숙여야 함을 의미한다.

장난하나. 왜 그런 수치를 참아야 하지?

성무구라면 또 있잖아. 뭣하면 그걸 가지러 가면 돼.

다행히 가장 가까운 곳은 아르만을 횡단한 끝에 있다.

조금 실패했지만 아직 돌이킬 수 있는 단계다.

이번에야말로 성대하게 데뷔를 장식해 볼까나.

"그러고 보니 말이야, 요 앞에 아이너크라는 거리가 있었잖아. 거기에 큰 미탐색의 유적이 있었을 테니, 어마어마한 보물을 찾아내 데뷔를 장식하자구."

"그거 훌륭한 방법이군. 그곳을 돌파할 수 있다면 분명 주목받을 것이다. 용사가 만들 이야깃 거리로는 충분해."

세 사람은 결론은 났다고 모두 승낙한다.

그런데 궁금한 건 성검을 뺏은 놈의 동향이야.

이 앞에서 지금까지와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고도 할 수 없다.

과연 그 유적은 영주의 허가가 필요하기 때문에 몰래 잠입하진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두 번 일어난 일은 세 번 일어난다, 일단은 서둘러 아이너크로 향해야 할까.

정말 역겨운 자식.

숙소에서 여자들을 한가로이 껴안고 있을 틈도 없다.

 ◇

"뭐라고 말씀하셨나요?"

"그러니까 유적은 돌파됐다."

로아누 백작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고 의식이 흐려졌다.

들은 이야기로는, 떠돌이 모험자가 마을에 찾아와 마족 간부를 쓰러뜨렸다고 한다.

게다가 미탐사 구역이었던 지하 유적을 단기간에 정복하고 더 귀중한 유물을 산더미처럼 찾아내 지상으로 돌아왔단다.

마을의 거주자나 백작이나, 이 거리의 모든 존재가 그 수수께끼의 모험자를 칭송하고 있었다.

"어머, 아버님. 여기에 계셨군요."

"마리안느인가?"

 방에 아름다운 여자가 들어왔다.

풍만한 가슴이 걸을 때마다 출렁거리고 나의 성욕을 거세게 불러일으킨다.

적어도 이 여자만이라도 내 것으로.

유혹의 마안으로 여자의 눈을 쳐다보다.

《경고: 마안 소유자보다 수준이 높아서 효과가 통하지 않습니다.》

나의 마안이... 안 통한다고?

 또다시 깜짝 놀랐다.

나의 마안은 대상자가 자신보다 수준이 낮은 것이 사용의 조건이다.

즉 눈앞의 여자는 없을 수 없다.

분노로 이를 갈았다.

"세인이라고 했던가, 자네는 용사로 뽑힌 인물이라는데, 굳이 인생의 선배로 조언을 해 두지.신은 때로 예상치 못한 자를 사랑하는 것이라고."

"그건 저보다 그 모험자가 신에게 더 사랑받고 있다고 말하고 싶은 겁니까?"

"지금은 모르지. 그러나, 그는 그렇게 생각하게 할 만한 강함과 운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마음도 말이다."

 나한테 설교를 늘어놓을 작정이냐 망할 할배.

지금 당장 죽여 버릴까?

"살기가 새고 있답니다. "

"!?"

 눈앞에 칼끝이 들어와 있었다.

이 몸이 칼을 언제 뽑았는지조차 깨닫지 못했다.

용사이자 레벨 63인 내가 말이다.

 뭐야 이 여자.

 뭔가가 위험해. 확실히.

서툰 짓은 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다.

"질문에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실례."

"음."

나는 로아누 백작의 저택을 뒤로한다.

"어째서냐! 어째서 모든 게 안 풀리는 거냐! 나는 용사야, 너희들이 떠받들어야 할 영웅이야! 이놈이고 저놈이고 때려 죽여주마!!"

거리 밖으로 나오자 닥치는 대로 바위와 나무를 마구 때렸다.

나무를 꺾고 겨우 조금 울분이 풀렸다.

나를 건드리면 맞는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세 사람은 먼 발치에서 걱정스럽게 바라보고 있었다.

뭐야 그 얼굴은?

보고만 있어도 짜증이 난다.

마치 내가 감정 조절도 못하는 꼬마 같잖아.

시키는 대로만 할 수 있는 인형인 주제에.

다시 끓어오르는 분노를 억누르고, 어떻게든 냉정함을 되찾는다.

"세인, 역시 일단은 고국으로 돌아갑시다"

"성검은 어떻게 할 작정이야?"

"그건......"

"예정대로 아르만의 끝에 있는 성무구를 얻는다. 돌아가려면 우선 그것부터다."

그 모험자는 이미 성검을 가지고 있다.

두 번째 성무구를 구할 필요는 없다.

이대로 가면 확실히 성검은 손에 들어올 거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의 나로 돌아올 수 있다.

모든 것을 마음먹은 대로 할 수 있었던 그 나로.

 그래, 성검을 손에 넣으면 마을로 돌아가 보자구.

애인을 빼앗겨서 혼자 참고 있겠지, 그 어리석고 바보 같은 토르를 만나러 가는 거야.

분명 질투가 가득 찬 눈으로 봐줄 것이 틀림없다.

그러고 나서 눈앞에서 리사를 안아주자.

네이와 소아라도.

걔가 화내는 거 보면서 최고로 기분 좋아져.

아 기대된다 ~

"야, 리사. 토르를 어떻게 생각해"

"그러지 마, 그 사람과 사귄 것은 실수였으니까"

"역시 그렇지?"

 그녀는 황홀한 얼굴로 손에 끼워진 반지를 어루만졌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