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3화 마족과 싸우는 전사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3화 마족과 싸우는 전사

구멍은 15미터 정도 아래까지 이어져 있었다.

지면에 도달한 우리들은, 곧바로 등을 맞대고 주위를 경계했다.

"라이트 볼"

 카에데가 마법으로 빛의 공을 만들었다.

 모습을 드러낸 것은 거대한 석조 방.

 출입구 같은 곳 양옆으로 거대한 사람의 석상이 있어 오래된 디자인과 쌓인 먼지의 양으로 미루어 볼 때 고대의 물건인 것으로 보인다.

그 외에서 눈에 띄는 것은 대량의 잔해 정도다.

"점액?"

 바닥이나 잔해에 무엇인가가 기어간 것 같은 흔적이 있었다.

마리안느를 사로잡은 생물의 발자취일 것이다.

이걸 따라가면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다.

"내가 앞장선다. 카에데는 중간에서 불빛을 유지, 우라라는 후방을 부탁한다."

"네" "알겠습니다"

 나는 대검을 뽑아 들고 빠른 걸음으로 나아간다.

상대가 있는 곳도 목적도 모르는 이상 지금은 유예를 주면 안 된다.

신중해지는 것은 적을 발견하고 나서다.

"조심해, 구멍이야."

유적은 어느 곳이고 썩어빠져 있다.

허물어진 곳도 있어서, 식물의 뿌리가 벽에 쳐져 있는 것을 자주 보았다.

게다가 이곳은 던전처럼 복잡하게 얽혀 있어 그리 강하지는 않지만 마물도 서식하는 듯했다.

어둡고 좁은 통로를 달리며 우라라에게 묻는다.

"여긴 얼마나 깊은 거야?"

"글쎄요, 여러 번 조사한 적은 있지만 정확히 알고 있는 것으로는 네 계층은 있습니다. 끝을 모르는 만큼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카에데, 마리안느의 냄새는?"

"발자국과 같은 방향에서 나고 있어요."

 마물이라 생각하지만 어디까지 갈 생각인 걸까.

설마 이렇게 안쪽에 사람이 살만한 굴이 있는 건가?

"우악 우악!"

"방해다. "

 잔해의 그림자에서 고블린이 튀어나오지만, 단숨에 베어버린다.

피라미에게 일일이 신경 쓸 겨를이 없다.

 죽기 싫으면 잠자코 숨어있어라.

바닥을 기어가는 무수한 슬라임은 카에데가 마법으로 얼린다.

우라라는 독침을 날려 두더지 도마뱀을 처치한다.

"무섭게 솜씨가 좋은데 무슨 작업이야?"

"어쌔신입니다"

 아사신이라고 하면 레어 직업이잖아.

 게다가 가만 보니 수준도 꽤 괜찮다.

 그 마리안느라는 애, 얌전한 체하고 엉뚱한 놈을 가까이 두고 있군.

 우리가 산적을 쓰러뜨릴 필요는 없었잖아.

"냄새가 강해지고 있어요. 가깝습니다."

"좋아. 집중하자."

 긴 통로를 빠져나간 끝, 큰 수로로 이어지는 다리에 도착했다.

 다리 끝에는 닫힌 큰 문이 있었다.

 점액은 그 문 너머까지 이어져 있는 것 같았다.

아마 이 너머에 마리안느가 있을 것이다.

 투투 투투 투투.

 발자국이 여러 개 들려오고 좌우로 무장한 남자들이 나타나 문 앞에 줄을 선다.

그 어느 것이든 큰 체격에 볼록한 근육을 가지며, 머리 부분은 두 개의 뿔이 있다.

틀림없는 마족이다.

"어슬렁어슬렁 이런 데까지 오다니 휴먼이란 어리석은 종족이군. 너희들 마음대로 해도 좋다."

 지휘관 다운 남자가 병사에게 지시를 내린다.

병사들은 우렁찬 외침을 지르며 차례로 곡도를 뽑았다.

그런가, 이 소동은 마족의 소행이었던가.

마왕이 출현하면서 움직임이 활발해진다고는 들었지만, 설마 이런 장소까지 파고들었다는 것이 놀랍다.

"아이스 월!"

철선으로 춤추는 카에데가 두 장의 얼음벽을 만들어 낸다.

내 앞에 문까지 일직선의 길이 생겼다.

"주인님, 여기는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마리안느님을, 제발 도와주세요."

 두 사람의 말에 조용히 고개를 끄덕인다.

카에데한테 맡기면 괜찮겠지.

나는 마리안느의 안전을 1초라도 빨리 확보해야겠다.

부탁한다 카에데와 우라라.

길을 달려 문으로 손을 대다.

무거운 소리를 울려 열었다.

"흐흐, 이제야 애완견 먹이가 온 것 같군. 기다렸다."

넓은 방의 중앙에 키가 4미터나 되는 어마어마한 민달팽이가 있었다.

그것은 등에서 무수한 촉수를 기르고 있으며, 10명 이상의 인간을 매달고 있다.

아마도 중급의 마물 트롤 민달팽이일 것이다.

"네가 이번 사태의 주범인가."

"뿐만 아니지."

 괴물 앞에는 살찐 떡갈나무 같은 마족 남자가 있다.

아까 봤던 잡병과는 비교가 안 되는 아우라를 적시고 있었다.

생각할 것도 없이 얘가 제일 세다.

"목적이 뭐야. 왜 마을을 덮친 거냐?"

" 굳이 알려줄 필요도 없지만... 이 몸은 참으로 친절한 남자이다. 저승 선물로 잠깐 이야기해 주지."

"무슨?!

 민달팽이의 촉수가 재빠르게 뻗어 나를 묶는다.

그대로 높이 들어올려졌다.

"사실 이 마을은 지하 수로에 의해 변방의 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주변 마을과 억제할 수 있다면 이 나라를 뒤집기 매우 쉬워질 것이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방해하는 영주를 처치해야 한다."

"마리안을 사로잡은 것은 백작의 움직임을 막기 위해서였구나."

"맞아. 귀여운 딸이 인질로 잡히면 녀석도 쉽게 손을 댈 수 없어. 후후후."

비열한 것. 그런 것 때문에 그녀를 납치해, 마을 주민들에게 상처를 준 것인가.

정상참작의 여지가 없다. 너는 내가 단죄한다.

"브하하하, 그 얼굴! 용서할 수 없는가, 우리를 때려죽이고 싶은가! 유감이야, 죽는 건 너하고 이 마을의 휴먼들--"

"흥"

 힘껏 촉수를 뜯었다.

 착지하자 고개를 파르르 떨렸다.

 재미있는 돼지다.

 이 정도로 나를 어떻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니.

"바보 같은!? 나의 트롤 민달팽이의 레벨은 70이라고!"

"너는 한 가지 치명적인 실수를 하고 있다."

"흠?"

"나를 화나게 한 것이다."

 천천히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가다.

남자는 뒷걸음질 치며 겁먹은 표정을 지었다.

"안 돼! 리틀 붐즈!"

 스무 살이 넘는 작은 폭발이 나를 김 쌓다.

방 안에 폭음이 울려 퍼지고 충격이 심하게 흔들렸다.

겉으로 봐서는 근접 전투를 잘 하는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아닌 것 같다.

하지만 지금 나에게는 화상조차 입힐 수 없다.

단번에 검은 연기를 날려 한층 더 걸음을 나아간다.

"저걸 상처 없이... 있을 수 없어...... 괴, 괴물이야......"

"예상 밖이로군. 이래도 사람인데 말이야."

"히익, 리틀 붐즈, 리틀 붐즈, 리틀 붐즈!!"

 연속으로 방출되는 마법은 지하 유적 전체를 뒤흔들었다.

굉음이 울리면서 천장에서 잔해가 떨어졌다.

방 안에서는 대량의 검은 연기가 안개처럼 감돌았다.

"우후후후후 이 정도 당했으면 죽었겠지."

뚜벅. 뚜벅. 뚜벅.

"히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내 발소리가 남자를 겁먹게 했다.

천천히 모습을 보여주면 얼굴이 창백하게 떨리며 뒷걸음친다.

"만족했나?"

"뭐, 뭐야, 뭐야 네놈은! 설마 소문의 용사인가!?"

"아니, 어디에나 있는 보통 전사다."

"거짓말이다!!"

 자, 빨리 끝내볼까?

찰나에 방을 달려 나와 대검을 칼집에 넣는다.

주륵.

남자와 트롤 민달팽이의 몸이 흘러내렸다.

사람들이 촉수에서 해방되어 바닥에 떨어졌다.

나는 재빨리 마리안느를 꽉 껴안고 안도했다.

기절했지만 상처는 없는 것 같아.

"주인님, 밖은 정리했습니다."

"수고했어"

방에 카에데가 들어온다.

그녀라면 해 낼 거라고 믿었다.

"아가씨!"

 뒤늦게 우라라가 달려와 바닥에 눕힌 마리안느 들여다본다.

그녀도 다친 곳은 없는 것 같군.

아주 조금 옷이 찢어지긴 했지만.

"걱정 마, 기절해 있을 뿐이야."

"정말 감사합니다. 아마 저 혼자서는 구출하기 어려웠을 겁니다. 토르 님과 카에데 님이 계셨기 때문에 아가씨를 무사히 구해낼 수 있었습니다."

 우라라는 우리에게큰절을 했다.

여하튼 희생자도 없이 사건이 해결되어 만만세다.

"그런데 나머지 사람들은 어떻게 나르나요?"

"음, 귀찮지만 끌고 갈까?"

 짐에서 로프를 꺼내어 한 명씩 손발을 묶고 묶는다.

이렇게 하면 내가 잡아당기기만 하면 모두 탈출시킬 수 있어.

선두는 카에데에 맡기기로 하자.

"자, 위로 돌아가자"

"네."

"마리안느님의 사랑하는 백성이 안타까운 모습으로...."

 나는 가차 없이 질질 끌고 지상으로 나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