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화 영애를 구한 전사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1화 영애를 구한 전사

룬타타를 나온 지 이틀.

우리들은 산 속으로 나아가고 있다.

목표는 다음 마을 아이너크.

특별히 목적이 있는 여행은 아니지만 나는 몇 가지 하고 싶은 것이 있었다.

그 중 하나가 관광명소 순례이다.

세계에는 일찍이 고도의 문명이 번성했다고 한다.

문명을 이룩한 것은 '위대한 종족'으로 불리는 자들.

어떤 이유로 문명이 멸망하고 그들이 사라진 것인지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각지에는 그 시대의 유적이 남아 있는 것이다.

나는 그것들 신대의 유적지를 돌아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역시 유적이란 낭만이 아닌가.

대단한 녀석들이 만든 대단한 것을 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은 남자로서 당연한 일.

모처럼 긴 여행을 하는 것이니 관광은 빼놓을 수 없다.

추가로 그거다, 각지의 미식.

지방의 맛있는 것을 먹는 것도 여행의 묘미.

"카에데, 힘들지는 않아?"

"완벽하게 나았어요.어제로 약도 다 먹었고 이제 주인님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최선을 다할께요."

 카에데는 의욕에 찬 표정으로 귀를 쫑긋거린다.

 이미 약해져 있던 그때의 모습은 어디에도 없다.

히려 너무 자라서 눈 둘 곳이 없을 지경이다.

덧붙이자면, 현재의 우리들은 스테이터스위장을 하고 있어 레벨은 30정도 되어있다.만약 감정 스크롤이나 감정 스킬로 들여다 보더라도, 어디에나 있는 모험자로 밖에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주인님, 저희 파티가 이름말인데요...."

"이름? 이름이 이라......"

 그러고 보니 생각이 없었다.

보통 가장 먼저 붙이는 건데.

 음, 무슨 이름이 좋을까?

"만유여단(漫遊旅団), 이라고 하는 것은 어때"

"하지만 둘뿐인걸요?"

"혹시 인원이 늘어날지도 모르잖아.게다가 이런 건 분위기다. 요켠대은 어디의 누군가가에게 전해지면 되는 거야""

"그렇네요.저도 찬성이에요."

 카에데는 흔쾌히 받아준다.

 이것으로 우리는 B랭크 파티 '만유여단'이다.

 파티의 목적은 이름 그대로 만유하는 것.

한가롭게 세계관광을 하는 거다.

그러니까 마음에 드는 장소가 있으면 거기서 뿌리를 내려도 좋다.

"있잖아, 계속 물어보지 않았지만 카에데는 왜 노예가 된거야?"

"그건 말이죠... 저건 뭔가요?

 이야기 도중에 카에데가 전방을 가리키다.

아무래도 마차 한 대가 산적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것 같았다.

"도와주러 가자!"

"네!"

 나는 대검을 빼는 일 없이 남자 한 명을 딱밤으로 쓰러뜨린다.

카에데도 날렵한 움직임으로 일격에 기절시키고 있었다.

"니들은 뭐냐! 이녀석들을 해치워라!"

 산적의 리더 격이 지시를 내렸다.

덤벼드는 사나운 남자들

방해다.

"흣!"

 단숨에 숨을 내쉬면 몇 사람이 날아간다.

놈들은 공중에서 회전한뒤, 나무에 세게 부딪혀 기절했다.

카에데도 접힌 철선으로 산적들의 턱끝을 튕긴다.

 뇌가 흔들린 것으로 놈들은 픽픽 쓰러졌다.

우리들은 1분도 걸리지 않아 10명의 상대를 정리해 버렸다.

"상대가 안 되는군요."

"레벨은 10정도 되려나. 너무 약해."

"안쪽은 무사할까요?"

 잠시 후 마차 문이 열렸다.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핑크 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나타났

비단실 같은 금빛 머리가 살짝 흘러 살짝 처진 눈썹이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게다가 눈길을 끄는 것은 큰 가슴.

움직일 때마다 흔들흔들하기 때문에, 불찰에도 눈이 빼앗기고 말았다.

"주인님!?"

 창백한 얼굴로 카에데가 충격을 받는다.

아, 아니야. 지금 것은 불가항력이라고.

누구라도 그 가슴은 볼꺼잖아.

"?"

 여자는 우리가 주고받은 것을 이해하지 못했는지 의아해 한다.

고귀한 여성같고, 실례가 되지 않아서 다행이다.

아무리 그래도 당신 가슴이 크니까 멍-하게 있었다고는 말 못하겠어요.

카에데가 "으~"하고 작게 으르렁거리며 나에게 몸을 기댄다.

"소개가 늦어서 죄송합니다.저는 로아누 백작의 딸 마리안느라고 불리는 자 입니다. 습격당하고 있는 것을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모험자 토르. 이쪽은 노예 카에데야"

"토르님 이라고 불리는 것입니까?"

 마리안느는 멍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본다.

불편하군. 괜히 얼굴만 쳐다보고.

이상한 것이라도 얼굴에 붙어있는 것일까?

 그녀는 갑자기 내 손을 잡았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저택에 와주시겠습니까! 사례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자, 자, 두 분 모두 마차로!"

"으악!

나는 마차로 안으로 쑤욱 끌려갔다.

 늦게 카에데도 타고 문이 닫힌다.

로아누 백작은 다음 가는 거리의 영주, 그 처녀라도 되면 어떻게 보면 공주님이다.

큰일났다, 갑자기 긴장된다.

 나는 옛날부터 귀족을 싫어했으니까.

실수가 없도록 해야한다.

"그렇다 치더라도 두 분은 강하시군요. 깜짝 놀랐사와요."

"아, 아아, 그 정도로도......"

"당연하죠.주인님은 선택된 받은 분이니까요."

"선택받았다? 무엇에 말씀이신가요?"

 야,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

마리안느가 이상하게 흥미를 보였잖아.

아니나 다를까, 영애의 눈이 빛난 것 같았다.

"토르 님은 어디를 향하고 계셨습니까?"

"일단 아이너크로 갈 예정이긴 했어."

"그럼 우리 집에 초대하는 건 두 분이 편하신 것 같아요. 혹시 괜찮으시면 오늘 밤 저택에 묵으시지요."

"아니, 그렇게까지 해 줄 수는 없어."

"부디!"

 나는 흘끗 그녀 옆의 인물에게 눈을 돌려.

 메이드복을 입은, 길게 째진 눈을 한 조용한 여성.

 마리안느의 곁을 지켰을 것이다.

 그녀는 나와 카에데에게 한 번 흘렸을 뿐 발언은 하지 않는다.

어쩐지 '아가씨 뜻이라면'이라고나 할까.

이 상태대로라면 평민인 우리가 머물러도 문제는 없을 것 같다.

속마음을 말하자면 한 번이라도 좋으니 귀족의 집에 하룻밤 묵고 싶었지.

그녀의 호의에 기대어 이번 기회에 체험해 보는 것도 좋다.

"나는 상관없지만, 카에데는 어때?"

"저는 주인님이 가는 곳이면 어디든 따라갑니다.그러니 사양 마시고 결정해주세요."

"그럼 이야기는 정리되었군요.오늘 밤 있는 힘껏 대접할 테니 기대해 주십시오.

 나는 기대에 부풀었다.

분명 본 적 없는 진수성찬이 줄을 서겠지.

그리고 숙소에서는 맛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포근한 이불.

너무 기대된다.

두근두근 설렘이 멈추질 않는구나.

"보였어요.저게 저희 동네예요."

"오오오오!"

창문으로 예쁜 거리가 보인다.

운치 있는 건물이 즐비해 상당히 발전되어 보였다.

저게 유적의 거리 아이너크.

고대 시대의 건축물이 많이 남아 있는 관광으로 유명한 도시다.

만유여단답게 최고로 만끽해 줘야지.

 내가 마차로 거리에 들어서던 그 무렵 지하에서는 여러 개의 어둠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사악한 뜻을 따르는 이형의 자들

두 눈에 깃든 야릇한 빛을 발하다.

"아이나크의 인간들이여, 마왕의 부하에 겁을 먹어라. 크하하하"

위험이 다가온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