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화 전사는 본능과 싸운다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9화 전사는 본능과 싸운다

빛을 반사할 정도로 희고 고운 백발과 우뚝 선 여우 귀.

굴곡이 뚜렷한 몸에는 새하얀 시트가 감겨져 있다.

단단한 허리춤과 잘 생긴 엉덩이에서는 길고 부드러워 보이는 하얀 꼬리가 자라고 있었다.

눈을 깜빡일 때마다 희고 긴 속눈썹이 흔들리고 금빛 눈이 불안한 듯 나를 보고 있다.

"카에데...... 인 거지?"

"네."

"그 모습은 어떻게 된 거야?"

"일어났더니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일단 상황을 정리하자.

 틀림없이 어제까지만 해도 작고 귀여운 소녀였다.

 다음날 아침이면 절세의 미녀가 됐다고?

 안 돼. 도무지 이해가 안 가.

 아무리 생각해도 보통이 아니잖아.

"저기... 어쩌면 급격한 레벨업이 원인일지도 몰라요."

"그게 무슨 말이야?"

"아이가 스물이 넘는 레벨업을 이루면 육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하룻밤 사이에 급격히 성장한다고 들은 적이 있어요."

 육체의 균형이라... 있을 수 없는 것은 아니다.

게다가 나도 급격한 레벨업으로 종족이 바뀌었을 정도니까.

힘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육체가 최적화되었다고 보는 것은 충분히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설마 하룻밤 사이에 어른이 되어 버릴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게다가 위험할 정도의 미인이고.

이제 아이니까 라든가, 하면서 웃으면서 대할 수 없는 기분이 든다.

 틀림없이 진심으로 밀어붙이면 함락당할 자신이 있어.

"일단 옷을 입어! 왜 알몸인 건데!"

"그게......"

 그녀는 구질구질하게 찢어진 옷을 집어올리다.

 아-. 그런 거죠.

 그렇게 되는 게 보통이죠.

 어쩔 수 없다. 당장 옷 가게에 가서 구입할까?

나는 침대에서 내려와 배낭에서 옷을 꺼낸다.

"이것을 입어라"

"주인님의 옷을?"

"놀랄 건 없잖아?"

'꿀꺽'

 목을 울리며 그녀는 받아들인다.

 그리고 얼굴을 파묻고 냄새를 맡았다.

"쥬인히임의 냄새"

"괜찮아?"

 딴청 부린 얼굴로 꼬리를 흔들다.

 그렇게 맡으면 창피한데.

 가능하면 빨리 입었으면 좋겠는데.

 나는 돌아서서 그녀가 옷을 입기를 기다린다.

"이쪽을 봐도 상관없어요"

 뒤돌아보니 소매에서 손이 나오지 않는 헐렁한 상태의 카에데가 있었다.

게다가 큼직한 가슴이 옷을 밀어 올리고 있어 시각적 파괴력이 어마어마하다.

달려나가려는 본능과 억누르려는 이성이 치열한 몸싸움에 나선다.

보기 좋게 승리한 것은 이성이었다.. 위험하다 위험해.

 시각적 흥분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그녀에게 바지를 입히고 위에 후드 달린 외투를 걸쳐주었다.

 그리고 카에데를 데리고 숙소를 나섰다.

 ◇

 결과를 말하면 무사히 카에데는 키에 맞는 옷을 구했다.

 다만, 가게 아주머니에게 엄청나게 혼났는데.

여하튼 새벽이 채 열리지 않은 시간에 입구를 두드린 것이다.

 아주머니를 두들겨 깨우는 형국이 되어, 사정을 설명하고 어떻게든 속옷과 옷 등을 구입한 것이다.

봐봐, 꼬리가 있으니까 구멍을 뚫어줘야만 하고.

 장비를 새로 입은 카에데가 내 앞에서 빙그르르 돈다.

어느 모로 보나 어른의 여성 모험자다.

 짧은 치마가 두둥실 떠오를 때마다 눈이 끌린다.

"어떤가요 주인님!"

"잘 어울려"

"에헤헤"

 부끄러운 듯 얼굴을 붉히는 모습은 예전의 카에데를 연상시킨다.

성장해도 내용물은 변하지 않았다니까?

덧붙여 카에데에게는 새로운 철선을 주었다.

 어제의 전투 모습을 보면, 두 가지라도 취급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든 것이다.

이로써 그의 공격 횟수는 두 번이 된다.

더욱 강력한 마법사가 된 카에데에게 빈틈은 없다.

"저렇게 미인 이 동네에 있었나?"

"정말 너무 아름답다"

"나도 저런 노예가 있었으면 좋겠군."

 주위에서는 카에데의 미모를 기리는 소리가 들린다.

행인들은 한결같이 뒤돌아보고 여자들조차 선망의 눈빛으로 시선을 보낸다.

그녀의 목에는 노예의 증거인 목걸이가 채워져 있는데, 이마저도 카에데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도구가 되고 있다.

만약 나라를 기울게 할 미녀가 있다면 그녀의 일일 것이다.

"주인님 덕분에 오늘도 돈을 많이 버네요!"

"아니, 돈 버는 건 신경 안 써도 돼.드래곤 토벌로 돈은 있으니까 말이야. 그것보다 너의 레벨업을 우선시하자. 그것 때문에 식량과 물을 사들였어."

"주인니임~"

카에데는 눈가를 적셨다.

어제는 자제하게 했으니까, 오늘은 실컷 날뛰게 해 주고 싶다.

그녀가 강해지면 그만큼 내가 편할 거야.

원하는 만큼 레벨업시켜주마.

 ◇

지하 4 층에 도달, 여기서부터는 조금 난이도가 올라간다.

출현하는 마물이 현격히 강해진 것이다.

 하지만 성장한 카에데 앞에서는 피라미나 다름없었다.

"에어리얼 버스트!"

 두 장의 철선 때문에 발생한 돌풍이 적을 날려보낸다.

지체 없이 그녀는 빙결 마법으로 죽여버린다.

 현재 레벨은 50.

 4계층의 적정 수준은 15이므로 전혀 문제 되지 않는다.

 너무 한가해서 나도 모르게 하품을 할 정도다.

"피곤하셨나요?"

"아, 아니, 오늘 아침은 정신이 없어서 평소 시간까지 자지 못했거든. 잠깐 졸리네."

"그럼 제가 무릎베게를 해드릴 테니 어서 주무세요!"

 아까 전에 넘어뜨린 스켈레톤의 잔해를, 마법으로 전부 날려버리고 통로에 공간을 만든다.

그리고 적당한 천을 깔자 그녀는 앉아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기쁜 얼굴을 보면 거절하기 어려다.

"그럼 잠깐만"

"네."

 누워서 그녀의 허벅지에 머리를 얹다.

달콤한 향기와 뒤통수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금세 눈꺼풀이 무거워진다.

큰일 났다, 평소보다 잠이 올 것 같다.......

 깜박 잠이 깬다.

무서울 정도로 상쾌하게 일어났다.

잠을 얼마나 잔 것일까.

"일어나셨습니까 주인님."

"고마워, 덕분에 잘 잤...응??

 우리가 있는 주위에 스켈레톤 잔해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어.

총수는 모르지만 20층 정도는 아닐 거야.

카에데를 보면 행복한 듯이 싱글벙글하고 있다.

"저건?"

"주인님이 잠든 사이에 덮쳐서 치웠어요."

"그, 그래?"

 그녀는 일어나서 꼬리로 내 몸을 가볍게 털어낸다.

몸에 닿으니 푹신푹신하고 기분이 좋았다.

뭐랄까, 이 묘한 상쾌함은.

 그녀의 무릎에서 자니 마음이 세탁된 것 같아.

현자 모드와는 비슷하고 다른, 성인 모드라고 해야 할 마음의 평온함이다.

혹시 그녀에게는 뭔가 특별한 힘이라도 있는 것일까.

 따지고 보면 상태도 제대로 듣지 못했다.

"네? 스테이터스 말씀인가요?"

"보여주기 싫다면 상관없어. 좀 신경 쓰여서."

"저는 주인님 소유물이에요. 기꺼이 보여드릴게요."

 카에데는 스테이터스 화면을 출현시켜, 나에게로 향했다.

 Lv50

이름 : 카에데 타마모

나이 : 15 세

성별 : 여

종족 : 백여우

직업 : 마법사 (노예)

 스킬 

감정[Lv7]

영창 생략 [Lv4]

명중 보정[Lv6]

위력 증가[Lv3]

치유의 파동[Lv9]

아마 [치유의 파동]이란 스킬 덕분이겠지.

하지만, 꽤나 규격 외의 스킬이구나.

 마법사라면 손이 나올 정도로 갖고 싶어 하는 스킬뿐이다.

특히 이 [위력 증가]는, 역사에 남을 만한 유명한 마법사에겐 없는 것이 이상한 레어 스킬이다.

아이는 큰 인물이 될 것이 틀림없다.

"감정이라는 것은 타인의 스킬도 볼 수 있는 것인가?"

"레벨에 따라 달라져요. 아직 레어 스킬은 볼 수 없네요."

 흠, 그렇다면 저축계 스킬은 아직 정체불명인 채인가.

가능하면 확인하고 싶었는데.

 뭐, 효과는 대략 파악하고 있으니까, 일부러 조사하지 않아도 좋을지도 모르지만.

"더 내려갈 거지?"

"네. 주인님이 괜찮으시다면"

"물자는 아직 충분히 있다. 걱정하지 마."

우리는 지하 5층으로 발길을 돌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