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화 페어리의 은신처 1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0화 페어리의 은신처 1

손잡이를 움켜쥐고 힘을 주었다.

"으윽"

아찔한 빛이 검에서 뿜어져 나왔다.

이번에는 굴러떨어지는 보기 흉한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높게 검을 들어 보였다.

검의 빛은 줄어들지 않고, 한층 더 강한 빛을 발해 방을 하얗게 물들였다.

그리고 빛이 잦아들자 오른손의 검은 사라져 있었다.

"그게 주인님의 새 방어구군요! 멋져요!"

"생각보다 옷을 경장이군. 주님께는 중장비가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뀨우."

가슴 언저리를 만져보니 금속제 방어구가 갖춰져 있었다.

몸통, 팔, 다리, 그리고 일부뿐.

디자인은 단순해서 너무 튀지 않는 느낌이 좋다.

그냥 풀 아머를 상상했는데 이건 이것대로 충분히 쓸 수 있을 것 같아.

 여행을 한다면 차라리 이쪽이 나을지도 모르겠네.

"착용감은 어때요?"

"지나치게 가벼운데. 무게감으로는 희소금속인 미스릴 정도인가. 강도에 관해서는 잘 모르지만, 성무구니까 꽤 단단하겠지"

그러고 보니 성무구를 감정 받은 적이 없군.

이번 기회에 카에데에게 감정해보자고 하자.

"감정이라고요?"

"부탁해."

"--틀렸어요. 레벨이 부족한지 세부사항이 보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레벨을 올려도 안 보일 것 같아요."

"무슨 뜻이야?"

"일반적인 것과 달리 성무구는 흐릿한 느낌이 들어서...... 고도의 은폐가 되어 있는지도 몰라요."

왠지 성무구의 정체를 알 수 없을 것 같았다.

아직도 성무구에 관해서는 많은 것이 베일에 싸여 있다.

감정 기술로 파헤칠 수 있었다면 오래전에 이것이 언제 어디서 어떤 기술로 만들어진 대물인지 모두 알고 있었을 것이다.

"얻을 수 있는 것도 얻었고 마을로 가요"

"그것도 그렇군"

 우리는 신전을 떠났다.

 ◇

 탁탁. 모닥불 속에서 가지가 뻗다.

"피유... 피유..."

"주, 주인님......"

 근처에서 자고 있는 카에데가 잠꼬대를 하며 손을 뻗고 있다.

 어떤 꿈을 꾸는지 궁금하네.

 숲에 들어간 지 이틀, 우리는 페어리족의 은신처를 향해 계속 나아가고 있다.

 바로 위에서는 로스케가 물고기처럼 공중을 헤엄치고 있었다.

 야영을 할 때면 반드시 로스케를 보낸다.

 명령을 내려놓으면 다가오는 마물을 모두 제거해 주기 때문이다.

덕분에 망도 볼 필요 없이 푹 잘 수 있다.

그렇다고는 해도, 오랜 습관으로 야영은 잠이 안 오는 때가 많다. 안전하게 잘 수 있다고 알고 있어도 결국 깨고 만다.

《보고: 경험치 저축의 수복이 완료되었습니다》

오. 드디어 고쳐졌나?

하지만, 다시 경험치를 빨리게 된다고 생각하니 좋은 느낌이 들지 않아.

저축계 스킬은 갓난아기 때부터 있었다.

즉 스킬이 망가지기까지 25년이나 걸린 것이다.

 다음엔 언제 망가질까.

 30년 후인가, 아니면 이제 죽을 때까지 망가지는 일은 없는가.

 어차피 스킬의 레벨 상한이 망가져서, 지금은 50까지 올려야 한다.

뭐, Lv300으로 만족하니깐 어떻든 상관없겠지만.

"두고 가지 마세요...... 주인님......"

 카에데가 괴로운 얼굴로 손을 계속 뻗고 있다.

악몽을 꾸고 있는 것 같구나.

나는 바로 곁까지 다가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다행이에요, 거기 있었군요......"

"제대로 있어. 네 곁에."

안심한 듯한 그녀에게 미소 지었다.

"살려주세요...... 을......"

그녀의 잠꼬대는 거기서 끝난다.

 기분 좋은 듯한 숨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혹시 노예상으로 있던 시절이 생각났을까.

난 네 옆에 있을 거야.

 그러니까 마음 놓고 자.

다시 한번 머리를 쓰다듬었다.

 ◇

"으랴!"

프라우가 망치로 고블린을 날려보냈다.

 거기서부터 빠르게 선회, 고블린 집단을 흩뜨렸다.

나뭇가지에 착지한 그녀는 의기양양한 얼굴로 몸을 젖혔다.

"이래 봬도 웬만큼 할 수 있단 말이야. 주님도 프라우를 다시 보셨겠죠?"

"그렇게까지 깔본 건 아닌데"

"거짓말! 작고 귀여워서 제대로 싸울 수 없겠지라고 생각했었죠! 카에데도 "괜찮을까요?"하고 불안해했잖아!"

"미안해요."

카에데가 고개를 숙여서 나도 아울러 사과했다.

 미안하다. 사실은 너무 우습게 봤었어.

 몸이 작다든가 그런 것이 아니라, 레벨의 낮음으로 얕보고 있었던 것이다.

결과는 어땠나, 프라우는 고속 비행으로 레벨이 낮은 것을 충분히 메우고 있었다.

 날렵함을 자랑하는 고블린 라이더마저 놀이하는 것 마냥 승리해 보인 것이다.

 만약 이보다 더 레벨이 올라간다면, 상당한 전력이 될 것이 틀림없다.

 우리 집의 속도 담당은 프라우로 결정이다.

"어랏, 레벨이 35로 되어있어?"

"그건 내 스킬이 원인이구나. 파티에 경험치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것 같아."

"누에에에엑?!" 뭐야 그 반칙 스킬! "

"역시 그렇게 생각하지. 하지만 사실이니까 어쩔 수 없지."

프라우는 엷은 미소를 띠며 "힘이, 솟는다. 크크크"라며 오른손을 꾹 쥔다.

 앞으로 그녀는 레벨을 점점 올려 갈 것이다.

 높은 수준의 페어리가 어떻게 싸울지 흥미롭다.

"좋아, 파파팍 레벨업 해주겠어!"

"아, 녀석아 기다려!"

 프라우는 혼자서 숲속으로 사라진다.

 너 길잡이잖아.

 페어리의 은신처까지 이제 어쩌지?

"기다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커피라도 마시고 한숨 돌... 릴 수는 없나 보군"

덤불에서 작은 그림자가 튀어나왔다.

나는 순간적으로 손등으로 공격을 했다.

"휴먼 녀석, 이 파파우의 공격을 막다니."

 공중에 있던 것은 프라우보다 조금 큰 중년의 남성.

 그 등에는 페어리의 증표인 날개가 있었다.

그의 오른손에는 번쩍하고 빛을 반사하는 한 손 검이 쥐어져 있었다.

"파파우로는 안 됐나, 그럼 일제히 공격이다!"

"오오오오오오!"

 숲속에서 차례로 페어리 남자가 튀어나온다.

안에는 여성의 모습도 있어, 모두 50명에 가까운 페어리가 공중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녔다.

"어떻게 할까요 주인님"

"이쪽에서는 공격하지 마라. 아마 프라우의 동료일 거야."

 확실히 움직임은 빠르지만 보이지 않는 정도는 아니다.

 나와 카에데는 공격을 흘리면서 프라우가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칫, 이 휴먼가 방어가 단단해!"

"어쩌지? 이러다가는 마을의 위치가 알려진다고!"

"비장의 수다! 광역 마법을 사용한다!

"어쩔 수 없는 건가"

페어리들이 하늘로 올라가 마법으로 거대한 마법진을 만든다.

아무래도 여러 명이서 만드는 광역형 공격 마법인 것 같다.

직격당하면 이 주변이 날아갈 것이다.

"프라우는 아직인가?"

"레벨 올리기에 정신 못 차리고 있지 않을까요..."

더는 못 기다리겠어.

당장이라도 되돌려야겠군.

 나중에 설교다.

"프라우 명령이다! 지금 당장 돌아와!"

 쿵, 멀리서 무거운 소리가 울린다.

나무들을 마구 꺾어버리며 엄청난 속도로 무언가가 다가왔고 그것을 알아챈 페어리들도 움직임을 멈췄다.

쩌어어어억, 쿵.

커다란 나무가 한가운데부터 부러지며 쓰러졌다.

 그 너머에는 망치를 쥔 프라우가 있었다.

게다가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

날카롭게 다른 페어리를 노려보며 살기를 띠고 있었다.

"잘도 프라우가 없는 사이에 주님을"

"프라우!? 프라우인가!!"

 파파우라고 자칭한 남자가 부주의하게 다가간다.

"흥."

힘껏 휘두른 망치는 파파우를 냅다 날려보냈다.

 그는 하늘 저편으로 사라져갔다.

"그곳에 모시는 분은 위대한 종족인 토르님이야! 그리고 프라우는 주님의 충실한 노예! 너희들이 한 짓은 페어리족에게 있어서는 안 될 행위야!"

페어리들이 술렁거리다.

그들은 일제히 땅으로 내려와 한쪽 무릎을 꿇었다.

"설마 우리가 숭배하는 위대한 종족이었다니. 대단한 무례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대표자로 보이는 노년의 남자가 고개를 숙인다.

 그에 따라 전원이 고개를 숙였다.

왠지 속이는 것 같아 불편하다.

잘 모른 채로 휴먼에서 용인이 되었을 뿐인데.

빵타에 탄 프라우가 우뚝 버티고 서서 내려온다.

"제대로 반성하세요. 프라우가 돌아오지 않으면, 큰일 났으니까. 그리고 지금의 프라우는 주님의 노예이므로 정중하게 대하도록"

 나는 손가락으로 그녀의 어깨를 두드린다.

 물론 웃는 얼굴로.

"나중에 할 얘기가 있어."

뒤로 돌아본 프라우는 부들부들 떨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