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화 용사의 계산 밖 그 3번째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4화 용사의 계산 밖 그 3번째

아이너크를 나온 우리들은 어떤 소문을 들었다.

"왕도 근처에 던전이 출현했다"

그곳은 아무래도 미 정복인 듯하고, 높은 난이도 때문에 제대로 된 탐색조차 진행되지 않았다고 한다.

게다가 떨어져 있는 아이템도 레어품이 많은 것 같다.

우리는 곧 도전하기로 했다.

"꽤나 깊은 숲속에 있구나."

"입구 주위만 유난히 예쁜 게 마음에 걸려."

"아무래도 상관없잖아! 빨리 들어가자고!"

"네이, 냉정하게. 고난이도라는 것은 적도 레벨이 높으니까요."

깊은 숲속에 뻥 뚫린 공간

그 중심에 던전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었다.

시야에 들어오는 것은 야영을 하는 모험자들이다.

감정 스킬로 봐보지만 어느 녀석이나 같잖은 레벨.

 나도 모르게 웃음을 터뜨릴 뻔했다.

필사적으로 도전하고 있는 와중에 미안하지만, 여기는 우리가 정복해 주겠어.

 룬타타에서는 도전할 수도 없었다. 여기서 울분을 푼다. 게다가 내가 고난이도 던전을 정복해 보인다면 세상이 놀랄 것이다.

그런 다음 성검을 손에 넣어 내 이름을 만민에게 알리겠다.

이제 마왕과의 전쟁을 위해 레어 아이템을 구해야 해.

지금은 그때가 아니지만 언젠가 나는 본격적인 마왕 토벌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때에 부족함이 없도록 지금부터 준비는 해두지 않으면 안된다.

"들어간다!"

"""좋아!"""

 ◇

"히이이이이! 뭐야 저건?"

"시간을 주지 마 세인!"

'리사 빨리 뛰라고! 잡히면 죽는다!'

"하지만 소아라를 짊어지고 있다구!"

푸른 육체의 오크나무가 거친 숨을 몰아쉬며 쫓아오고 있었다.

그 수는, 열 마리.

 통상적인 오크라면 우리들의 적이 아니야.

 스무 마리가 있든 서른 마리가 있든 한순간에 차 버릴 자신이 있다.

 하지만, 저 오크들은 위험하다.

 무려 레벨은 50.

통상의 오크가 레벨 5~20이므로 현격한 차이다.

 감정 스킬로 조사했으니 틀림없어.

더구나 아직도 두 번째 계층, 초반부터 이 상태라면 중간층에서 더 밑층은 지옥이다.

 여긴 위험해. 난이도 같은 건 소리를 할 수준이 아니야.

최고 난이도의 던전이다.

'야 세인! 리사들 두고 가지 마!'

"닥쳐! 걸음이 느린 너희들이 나쁘거라고!"

선두를 달리는 것은 나. 그 바로 뒤쪽을 네이가 뒤쫓고 있고, 그 뒤에서 기절한 소아라를 짊어진 리사가 도망가고 있다.

빌어먹을, 계산 밖이라고 해도 적당해야지.

간단하게 답파해서 레어 아이템을 구할 예정이었는데.

적어도 저 돼지들을 쓰러뜨리고 경험치를 손에 넣고 싶지만, 저 오크 이상하기까지 지혜가 돌아간다.

단번에 정리하려고 하면 경계하고 거리를 두는 거야.

게다가 민첩성도 높아 마법까지 사용한다.

대지 마법 바위를 머리에 맞은 소아라는 기절해 쓸모없게 됐다.

"슬리프 애로우!"

리사가 뒤쪽을 향해 수면 마법을 쓴다.

하지만, 마법은 오크에게 맞아도 튕겨져 사라졌다.

"거짓말! 내성까지 높아!?"

"그런 것보다 벽을 만들어라! 장애물을 만들어서 발이 묶는 거야!"

"알았어 세인."

리사가 흙벽을 통로에 출현시킨다.

 꽝!

 오크들은 몸을 부딪쳐 벽을 분쇄하고 약간 거리는 벌어졌지만 아직도 맹렬하게 쫓고 있었다.

"너 진짜로 쓸모없구나!"

"미안해요."

좋아. 이제 곧 계단이야.

1 계층에 가면 놈들도 포기할 거야.

찾았다!

 맨 먼저 계단을 뛰어오르고, 이어 세 사람이나 뛰어오른다.

"부기이잇!!"

오크들은 계단 앞에 멈춰 서서, 분노에 울부짖고 있었다.

짐승 따위가 날 쓰러뜨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

이번에는 포기하고 말겠지만 성검을 손에 넣으면 바로 죽여 버리겠다.

 ◇

"좀 더 마법 좀 잘 써라! 거치적스러운 녀석아!"

"정말 죄송합니다. 용서해 줘."

 뺨을 붙잡고 쓰러지는 리사.

 나는 너무 화가 나서 검에 손을 뻗으려고 했다.

"소아라가, 소아라가 기절만 하지 않았다면 이런 일이 벌어졌을까?"

"죄송합니다.제 실수예요."

"저기, 이젠 그만 됐잖아. 우리끼리 갈라져 봤자 소용없잖아."

"... 그렇지"

 네이의 말에 머리가 조금 차가워졌다.

 여기에는 사람의 눈이 있다. 죽여버리면 소문이 아주 나빠져 버린다.

 나도 조금은 냉정해져야 하며, 용사란 스마트한 인물이어야 한다.

하지만 이 파티는 정리해 주는 역할이 없어졌구나.

토르가 있을 때는 아무리 불합리한 상황에서도 웃고 있었던 것 같다.

그런 생각을 하고 흠칫하다.

나는 지금, 무슨 생각을 했어!?

설마 이 내가 그 남자를 의지하고 있었다고!?

농담하나. 용사와 그냥 짐 덩어리는 격이 달라다.

 빌어먹을, 짜증이 멈추지 않는다.

"이야, 이번에도 좋은 물건 건졌구나!"

"역시 여긴 좋아. 경험치도 짭짤하고 아이템도 귀하고 정말 좋은 던전이 근처에 생겨서 최고야."

"요령만 알면 2 계층까지는 여유롭군요."

 던전에서 나온 3인방은 배낭을 부풀리고 있었다.

 레벨은 다 합쳐서 30대. 어떻게 저 오크들을 물리쳤는지 궁금했어.

"세인, 저 사람들에게 팁을 좀 얻어요"

"하? 나보고 고개 숙이라는 거야?"

"하지만 이대로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 채야"

"…………"

 불쾌하기 짝이 없다.

 용사인 내가 수준 떨어지는 녀석에게 가르침을 청하다니.

"미안 미안, 꽃 좀 따러 갔다 올게"

"뭐야 그게"

"모르는 거야? 여자는 그렇게 말하고 볼일을 보러 간다고."

"너는 경우 꽃이 어울리는 꼴이 아니잖아. 뭐 좋아. 마침 나도 가고 싶은 참이었어.""

삼인조는 수풀 쪽으로 걸어간다.

 뭐야, 그럴 필요 없잖아?

저놈들이 가진 것을 빼앗으면 된다.

나는 세상을 구할 거야. 다소의 희생은 필요경비 같은 거잖아.

"잠깐만 기다려"

"알았어. 그동안 우린 쉴게"

 세 사람을 남겨두고 덤불 속으로 들어가다.

"히아아아아아아악!!"

"기다려라! 도망가지 마!"

 나는 덤불에서 뛰쳐나와 전력 질주한다.

 남자들은 하반신을 그대로 내놓고 갈색인 물건을 던졌다.

 찰싹. 등에 덩어리가 닿는다.

구린내가 난다고!

최악이다! 보통, 볼일 보러 가는 것은 소변이지!

습격하러 갔더니, 셋이 모두 엉덩이를 드러내고 볼일을 보고 있었다.

"세인!?"

"우왓, 똥투성이야"

"히익"

 세 사람이 노골적으로 싫은 얼굴을 하다.

 암퇘지 주제에 뭐야 그 태도는?

"도망치자!"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배낭을 잡았다.

 세 사람이나 나를 따라 달리기 시작했다.

"놓칠까 보냐 이 자식아!"

"개똥같은 자식한테는 똥을 처먹여주지!"

"마늘을 먹은 우리의 일격을 먹여주마!"

 아직 쫓아오고 있다.

끈질긴 놈들이다.

이 얼마나 굴욕적이냐. 용사인 내가 똥을 뒤집어쓰다니!

 당장 놈들을 죽이고 싶지만 걸음을 멈추면 집중포화를 맞을 거야.

 그것만은 안 돼. 견디기 힘들다.

 분하지만 여기선 도망치는 게 정답이다.

점차 놈들과 거리가 벌어져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적당한 장소에서 몸을 숨기고 호흡을 가다듬는다.

"세인, 머, 멋진 냄새네."

"미안해. 지금은 다가갈 수 없어."

"저쪽에 강이 있습니다.... 조금 씻는 것은 어떨까요?"

 나에게서 엄청나게 거리를 두는 여자들.

빌어먹을, 실패한 대가가 이건가?

또 파리 몰려오고 있어!

꺼져! 방해다!

분노에 주먹을 휘두르며 얌전히 강으로 향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