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6화 옥션에 참가하는 전사 2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6화 옥션에 참가하는 전사 2

 옥션도 종반을 지나 이제 곧 끝을 맞이하려 하고 있었다.

"자, 오늘 밤 경매는 어떠셨습니? 슬슬 폐막하고 싶습니다만, 아직 시간이 있으므로 향후의 출품을 희망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이 자리에서 발언해 주십시오"

나는 손을 들고 일어섰다.

사회자뿐 아니라 주위의 눈이 이쪽으로 집중됐다.

"희망까지는 아니지만, 여기서 출품하고 싶은 게 하나 있다. 이미 감정은 마쳤고 진품을 와 확인이 했다."

"이런 이런, 갑작스러운 출품이군요! 이건 꽤 재미있습니다!"

무대 위에 초대받아 나는 십자가가 깔린 받침대 위에 작은 병을 올려놓는다.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 있었지만, 여기서 어느 정도 되찾을 생각이다.

 단지, 비싼 값이 붙는다고 알고는 있지만 얼마나 되려나.

"저건?"

"엘릭서다"

"맙소사!?"

 회장이 크게 술렁거리다.

 엘릭서서는 어떤 부상도 병도 즉시 낫게 하는 약.

 비록 팔이 떨어져 나가더라도 심장이 멎든 마시면 확실히 낫는다.

 현재의 기술로는 재현 불가능한 기적의 아이템이다.

"여기서 감정을 해도 될까요?"

"상관없어."

 사회자의 지시로 감정 스크롤이 회장에 반입된다.

 그는 둥글게 뭉친 종이를 펼쳐놓고 짧게 주문을 외웠다.

"멋져요! 틀림없이 진짜 엘릭서입니다! 부디 꼭 원하는 시작 가격을 말씀해 주세요!"

"천만."

"여러분들 들으셨습니까, 1000만부터 시작입니다!"

 회의장은 열기에 휩싸여 참가자들은 모두 값을 끌어올려 간다.

1억 2억 3억 5억 7,8억 9,10 11,12,13,22억

"22억 5000만 원에 낙찰됩니다!"

경악스러운 가격에 오히려 내가 엉덩방아를 찧을 것 같았다.

 상당한 가치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었지만, 아무래도 생각이 안이했던 것 같다. 이 상류층의 세계에서 엘릭서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보물이었던 것 같다.

 아니, 사용하는 것을 염두 해서 가 아니라, 그들은 안심하기 위한 것이다.

 그냥 거기만 있어도 푹 잘 수 있다. 그것뿐이다.

"마지막으로 훌륭한 출품 감사합니다. 나중에 돈을 지불할 테니 폐막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세요."

 나는 무대를 내려갔다.

 경매가 끝난 후 우리는 별실로 안내받았다.

 그곳은 깔끔한 응접실이었다.

 심플하게 테이블과 소파가 있을 뿐.

 사회자는 두 명의 젊은 남성과 함께 입실, 운반된 마차에는, 스킬 봉쇄의 스크롤과 페어리와 돈이 있었다.

"야아, 마지막 깜짝 출품은 흥분됐습니다. 가끔은 그런 서프라이즈도 필요하겠죠. 그래서 본론인데 페어리 금액은 매각 금액에서 빼도 될까요?

"부탁해."

"알겠습니다."

22억 5000만에서 11억이 차감되고 나머지는 11억 5000만이다.

원래 12억 갖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으로 소지 금은 23억 5000만으로 남짓.

터무니없는 금액에 감각이 마비될 것 같다.

"자자, 이건 당신 것입니다."

페어리가 든 바구니를 받았다.

 안에는 20센티미터 정도의 작은 소녀가 있었다.

겁먹은 모습으로 구석에 몸을 기대어 나를 가만히 보고 있다

왠지 예전의 카에데가 생각나는군.

지금은 완전히 달라졌지만.

"왜 저를 보는 거죠?"

"아니, 아무것도 아니야"

그럼, 이 페어리를 어떻게 할까?

 ◇

 집에 돌아와 바구니를 테이블에 놓았다.

 이미 페어리와는 주종 계약이 돼 있었고 비어있던 가슴 언저리에는 문양이 있었다.

 덜컥하고.

 바구니 문을 열어 주다.

"나와. 잡아먹거나 하지 않을 테니까."

"휴먼은 교활해...... 방심할 수 없으니까."

그렇게 말하고 바구니에서 나오지 않는다.

연두색 양 갈래에 사랑스러운 얼굴 생김새.

 그러면서도 모험자 같은 가죽 방어구를 갖추고 있었다.

등에는 곤충 같은 투명한 날개가 있다.

 몸집은 작지만 전투는 할 수 있는지, 등에는 자신과 같은 정도의 크기의 해머가 있었다.

"지금 차를 가져다드릴게요."

"고마워. 아 맞아, 너도 마실래?"

"... 필요해"

"카에데, 세 사람분의 차 좀 끓여 주지 않겠어?"

 부엌에서 대답이 왔다.

아직도 경계하고 있는 것 같네.

 어떻게든 마음을 터놓지 않으면 불편하겠지.

 거기서 방법이 떠올랐다.

"오늘 쿠키 좀 샀어. 먹을래?

"쿠키?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듯한 기세였지만, 생각을 바꾼 것인지, 곧바로 바구니 구석으로 돌아갔다.

 카에데 때와는 달리 얘는 건강하군.

 표정도 자주 바뀌고.

 일단 쿠키를 바구니 안으로 내밀었다.

 그녀는 조심조심 받아들고 구석으로 도망친다.

"합, 이런 걸로 네가 원하는 대로 하진 않을 거야!"

"맛있나?"

"맛없지는 않아...... 없지. 맛은 합격이야."

"엄격한 평가로군."

 딸깍, 컵이 놓여 카에데가 옆에 앉는다.

 바구니 안에도 작은 그릇이 놓였다.

 페어리는 후-, 후- 하고 열을 식혀 한 모금 마셨다.

"그런데 주인님, 왜 이 아이를?"

"목소리가 들렸어. 살려달라고."

"엣!?

 페어리가 과잉반응하다.

"프라우의 기도가 들렸어!?"

"뭐 그렇지. 처음엔 환청인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그런 느낌은 아닌 것 같고, 내버려 두기 불쌍해서 입찰했어."

페어리는 바구니에서 뛰어나와 내 앞에서 엎드렸다.

"설마 저희의 주인이었다니! 무례한 태도 죄송합니다!"

"오, 이봐...... 주인이라니 뭐야"

"실례지만, 당신의 종족을 알려주세요!"

"휴먼--이 아니라 지금은 용인이던가"

페어리는 "해냈다아아아아! 드디어 찾았다"아아!!" 등 양손을 들고 외친다.

 좀 더 목소리 볼륨을 줄일 수 없을까.

이웃에게 폐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다.

"주, 주인님 용인이셨나요?"

"이제 와서 무슨 말을 하는 거야"

놀라는 카에데한테 오히려 놀랐다.

 너 감정 스킬 갖고 있지?

확인한 그녀는 "정말 용인이에요!"라며 눈을 크게 뜨고 있다.

 뭐야, 뭔데 이 반응

 용인이라니까 잘못한 거냐?

"주인님, 위대한 종족이란 용인을 말하는 거라고요?"

"그런 건가?"

"어째서 그렇게 반응이 없는 건가요! ?"

"그렇지만 실감도 안 나고..."

 원래부터 휴먼이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이렇게 되어 있었을 뿐이야.

 위대한 종족이 용인이었다니, 아무리 알려줘도 확 와닿질 않는다.

 페어리는 단정하게 앉고 가슴 앞에서 손을 쥔다.

"페어리족의 프라우라고 합니다. 이번에 휴먼들의 손에서 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괜찮아, 당장이라도 주종 계약을 해지해 줄 테니 돌아갈 장소가 있다면 돌아가면 돼."

"그렇지 않습니다. 마침내 위대한 우리 주인을 찾았다는데 이대로 뻔뻔스럽게 집으로 돌아가다니 아버지와 어머니 동생에게 한소리 듣고, 이웃들이 "이 도마 녀석!" 하며 돌멩이를 던질 거예요."

 도마는 상관없지 않을까?

뭐 굳이 지적하지는 않겠지만.

 하지만 계약을 해지하지 않겠다는 것은 따라올 생각인 것이다.

 하지만 페어리를 전력으로 삼기는 어려우려나.

"혹시 미덥지 않다고 생각하시나요! 프라우는 분명히 귀엽지만, 이렇게 보여도 그럭저럭 싸울 수 있는 중장갑전사예요! 기대해도 상관없어요!"

"전사 말이지, 레벨은?"

"30!"

체격으로 보면 휴먼의 레벨 20 정도라고 보는 게 맞지 않을까.

당연하지만 드래곤의 레벨 1이 휴먼의 레벨 1에 질 리 없다.

 애당초 기반이 너무 다르다. 설령 같은 수준이라도 기초에 따라 능력에는 크게 차이가 난다.

 덧붙여서 나는 용인이지만, 체감적으로는 휴먼과 같다.

 원래 레벨 300의 휴먼 따위는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비교할 수도 없지만, 기초 능력은 비슷한 정도...... 라고 생각한다. 아마도.

"큐우?"

각인에 숨어 있던 빵타가 나온다.

 프라우를 발견하자마자 몸을 비비며 즐거워 보인다.

"저기, 주인님. 이 하얀색은?"

"빵타라고해, 빵타, 새로운 동료야"

"큐우!"

프라우와 빵타는 곧바로 마음을 터놓고, 집안을 빙글빙글 날아다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