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5화 옥션에 참가하는 전사 1

본문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5화 옥션에 참가하는 전사 1

 밤하늘이 보이는 시간.

 나와 카에데는 어떤 저택으로 향했다.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옥션은 거기서 행해지고 있다고 한다.

회원제이므로 보통이라면 외부인은 들어갈 수 없다.

하지만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참여할 수 있다.

그 조건이란 회원의 추천.

 이미 백작에게 추천은 받았으므로 참가 자체는 문제가 없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신원을 어떻게 숨길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연하지만 주최자는 어디의 누군가인지 다 파악하고 있다.

 그러나 참가자는 다르다. 그들은 얼굴도 이름도 신분도 숨기고 이 자리에 와 있는 것이다.

물론 누구인지 파고드는 것은 엄금이다. 쓸데없는 트러블을 피하기 위한 조치인 것 같다.

 그래서 우리도 눈가를 가리는 마스크를 쓰고 있다.

문에는 강해 보이는 병사가 경비를 서고 있었다.

그들은 우리를 째려본다.

"추천장이야."

"실례했습니다. 어서 들어가시지요."

백작에게서 받은 봉투를 가볍게 내보이며 대문을 빠져나가다.

넓은 대지에 멋진 정원이 펼쳐져 있었다.

"큰 집인데 누구 집일까요?"

"왕도에 있는 공작의 별택인가 보다. 그렇게 되면 주최자는 공작이 되겠지만, 그 부분은 암묵적으로 넘어가는 거겠지."

옥션 주최자가 어디의 누구인지는 우리에게는 관계없다.

 아마 여기 온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원하는 물건이 언제 나오고 어느 정도의 금액으로 경매할 수 있을지, 그런 생각으로 머리가 가득 찬 게 틀림없다.

 희고 커다란 건물이 시야에 들어오다.

현관 앞에서는 잔을 한 손에 들고 얘기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있었다.

 아직 시작 전이라 시간을 때우고 있겠지.

 건물 안으로 들어서자 노신사가 가볍게 인사한다.

"금일 밤에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보아하니 처음 참가하시는 것 같군요, 추천서를 주실 수 있으실까요?"

"이거다"

 봉투를 받아든 신사는 훑어보며 미소 짓는다.

"확실히 진짜인 것 같군요. 그럼 다시 한번 옥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밤에도 훌륭한 물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물건이 있다면 부디 즐겁게 경매해 주십시오."

"그렇구나... 여기선 서로 뭐라고 부르고 있어?"

"글쎄요...... 대표님께 번호표를 드렸으니, 그것에 미스터나 미즈를 붙여서 부르는 것이 통례일까요?"

나에게 건네진 것은 '31번'이었다.

패를 가슴에 핀으로 꽂았다.

 이제 미스터 31이다.

 무심코 이름을 누설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그대로 건물 안쪽으로 들어서자 거대한 방이 있었다.

방 안에는 반달 모양의 무대가 있고, 수많은 의자가 줄지어 있다.

 이미 몇몇 의자에는 사람의 모습이 있었다.

 우리는 뒤쪽 끝자리에 앉는다.

무대에서 많이 떨어져 있지만 나도 카에데도 눈이 좋아 잘 보인다.

"왜 뒷자리를 선택하셨나요?"

"방법 모르잖아. 그러니까 우선 여기서부터 상황을 지켜보기로 한 거야."

게다가 앞으로 갈수록 주목도 받기 쉽다.

나는 쓸데없이 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손님, 마실 것 좀 드시겠어요?."

"고마워"

젊은 남자가 유리잔 두 개를 가져다준다.

 아마도 샴페인 같다.

"뀨우?"

"녀석아, 나오지 마."

빵타가 각인부터 마음대로 나온다.

흥미가 생긴 건지 유리잔 안을 들여다보고 있었다.

그리고 카에데의 팔 안으로 들어가 행복한 듯 눈을 감는다.

이 녀석은 로스케와 달리 자기 멋대로 각인에서 나오곤 한단 말이지.

중요한 시점에 갑자기 튀어나와 주위를 놀라게 하지 않을까 걱정이다.

회장에 많은 손님이 들어오기 시작해 스테이지에 사회자 같은 인물이 선다.

"오늘 밤도 찾아와주신 여러분, 그러면 옥션을 시작하겠습니다. 규칙은 간단하며 내놓은 물건을 그 누구보다 높은 가격을 부른 손님의 손에 넣을 뿐.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무대로 옮겨진 것은 주먹만 한 보석이었다.

라이트에 비춰 눈부신 빛을 발한다.

「2000」

「2500」

「3500」

「5100」

순식간에 값이 올라간다.

 보석은 십분 후에 삼억 삼천만에 낙찰되었다.

 어처구니없는 광경에 나는 식은땀이 흐른다.

 히익, 여기는 상상 이상으로 엉뚱한 곳이야.

 겨우 십 분 만에 수억이 움직이다니.

 여기 와 있는 것은 터무니없는 부자뿐이다.

 일단, 수중에는 12억이 있지만 왠지 한참 모자란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상류층 무섭다.

그 후도 잇달아 귀중한 물건이 나오고 옥션은 계속되었다.

"그러면 여기서부터는 더욱 귀중한 물건들이 등장합니다! 우선은 오늘 메인 상품 중 하나인 "스킬 봉쇄 스크롤"! 100만부터 시작입니다!"

 여기서 처음으로 나는 반응했다.

 스크롤은 고대 종족이 남긴 유물 중 하나.

 현재도 그 제작법은 모르지만, 일회용인 대신 강력한 힘을 발동한다.

 그리고 스킬 봉쇄 스크롤은 대상자의 스킬을 완전 사용 불가능하게 만드는 대인전에서는 매우 강력한 비장의 카드다.

 전투를 치르는 자라면 가지고 싶은 귀중한 일품.

 ......일 터인데 회장은 쥐 죽은 듯이 조용했다.

 곤혹스러워하는 사회자

"여, 여러분, 이미 시작했다고요?"

 흠칫, 여기 있는 놈들은 싸움에 관심 없는 상류층이야.

 스킬을 막을 기회는 거의 없다.

 확실히 말해서 입찰하는 것은 돈 낭비.

 나는 손을 든다.

"100만!

"... 다른 분은 없습니까?"

 아무도 입찰에 참여할 기미가 없다.

 2분뒤에 나는 스크롤 구입권을 얻었다.

"왜 손을 들으셨어요?

"여차하면 사용할 거야. 스킬 봉쇄는 귀중한 만큼, 어떤 상대에게도 한 번은 효과가 있어. 그것이 비록 마왕이라도 용사라고 해도 말이야."

"대단한 도구군요. 하지만 왜 모두한테 무시당했을까요?"

"흥미가 없었던 거에 더해 자금을 보존했잖아. 이 뒤에도 아직 옥션은 계속되는데 쓸데없는 지출은 하고 싶지 않았겠지"

거꾸로 말하면 여기서부터는 격전이 된다는 것이다.

회장에 있는 많은 참가자가 초조해지기 시작한다.

몇 명은 자리를 바꿔서 앞으로 이동하고 있었다.

"다음에도 메인 상품! 이것만은 더 이상 암살에 겁먹을 필요가 없다, 단 한 번만 소유자를 죽음으로부터 보호하는 연명의 보주! 200만부터 시작입니다!"

 이것이야말로 그들이 찾던 물건이었던 것 같다.

 무서운 기세로 값이 올라가다.

 낙찰가는 8억 5천만.

 여기 있는 녀석들은 머리가 이상해.

"자, 이제부터는 레어 노예를 소개합니다! 시장에서는 돌아다니지 않는, 희귀한 종족이나 스킬을 소유한 것뿐! 처음은 하이엘프!"

끌려온 아름다운 여인은 얇은 천으로 덮여 몸의 선이 훤히 들여다보였다.

카에데만큼은 아니지만 숨 막힐 듯한 미모를 자랑한다.

가만히 보고 있자니 "흐음" 하고 카에데가 불만스러운 소리를 냈다.

 당연히 그는 남성 고객을 강렬하게 자극해 초고액에 낙찰된다.

사람을 사고팔다니 별일이야.

나도 뭐라고 할 수 있는 처지는 아니지만, 역시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지 많은 않다.

"자, 다음은 희귀 종족! 페어리족!"

 회장이 술렁거리다.

 페어리란 사람이 발을 디딜 수 없는 대숲 오지에서 살고 있다는 전설에도 자주 회자되는 종족이다.

 몸집이 작고 귀여운 외모도 좋지만 그 진가는 날개에 있다.

 '요정의 가루'. 날개에 있는 특수한 성분으로 인해 날 수 있는 것이다.

 아, 물론 정신적이 아닌 물리적인 쪽이다.

 가루를 뿌린 자는 자유자재로 몇 시간을 날아다.

권력자가 목숨을 빼앗기는 일은 다반사다.

날마다 대비하고 있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만약 허를 찔려 도망갈 길이 사라진다면.

그런 절체절명에 사용할 수 있는 비장의 수에 어울리는 힘이다.

 희소성, 외형, 효과.

 권력자에게는 매력적인 노예일 것이다.

"그럼 5백만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작은 바구니에 든 소녀

겁먹은 듯 구석에 몸을 기대어 떨고 있었다.

"도와주세요"

목소리가... 들린다

누구 목소리지?

"위대한 종족들이여, 부디 프라우를 여기서 구해 주소서."

목소리가 이어진다.

"페어리는 위대한 당신들의 하인입니다. 부디 이 불쌍한 프라우에게 구원의 손길을 뻗어주세요"

그것은 페어리의 기도 소리였다.

주위를 둘러보지만 아무도 들리는 모습은 없다.

그저 가격만 올라간다.

 구원을 간청하는 목소리에 나는 손을 들었다.

"2억!"

"어이쿠! 갑자기 뛰어올랐다."

이때부터 다른 놈들이 조금씩 올린다.

나에게만 들리는 구원의 소리, 그렇게 슬픈 듯한 기도를 들어 버리면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

 걔는 아직도 뭔가를 믿으려 하고 있어.

아니, 믿고 싶은 거야. 이 세상이 썩어 빠지기만 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나에게 망설임은 없다.

"3억!"

"다시 뛰어올랐다!"

 의외로 흥미를 나타낸 사람은 적었다.

가격 경쟁에 참가하고 있던 사람도 차례차례로 떨어져 나간다.

하지만 버티는 놈들이 셋 있다.

그것들을 뿌리치기 위해 더 매달아 올린다.

"4억 5000만!"

"4억 6000만."

"4억 6500만"

"4억 7100만"

방해라고! 

너희들을 상대할 생각은 없다!

"6억!"

"6억 1000만."

 두 사람이 탈락, 마지막으로 남은 후덕한 남자가 끈질기게 따라붙었다.

"데헤헤, 귀여운 페어리 양. 나랑 매일 즐거운 거 하자~망가질 때까지 놀아 줄게."

"8억!"

"!?"

 남자는 내가 제시한 이마에 경악한다.

하지만, 아직도 따라오려고 한다.

끈질기다. 얼마나 돈을 준비하고 있는 거지?

까짓 거 좋다, 그럼 진심으로 가 주마.

"11억!!"

"!??"

남자는 올리려던 손을 반쯤 내려놓았다.

 패배를 인정한 것이다.

"그럼 이 노예는 11억에 낙찰됩니다!"

 뜨거운 경쟁에 참가자들은 벌떡 일어나 일제히 손뼉을 쳤다.

관련글 더보기